임금님표이천브랜드관리본부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12.01.11
- 2011년 한 해도 BTL부문 활동이 두드러진 한 해였다. BTL은 스포츠마케팅, 전시, PR, 이벤트, 프로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의 주요 매체로서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있고, ATL(광고)과 협업(Collaboration)을 통해 시너지를 이루기도 했다.
- 인터뷰 2024.04.25
- 제2기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 선정, 디지털 사이니지, FOOH 등 최근 OOH 시장은 성장과 더불어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이런 변화의 중심에서 크리에이티브한 OOH 캠페인과 뚜렷한 비전으로 업계에서 주목받는 올이즈웰 (ALLISWELL)의 한주원(사진 왼쪽), 오민석(사진...
- 인터뷰 2023.02.15
- 내 장점이 뭔지 알아 바로 Target Curation 본부인거야 소비자 구매 단계별 최적화된 데이터 인사이트를 크리에이티브에 반영하는 광고회사 ‘타이타늄22’에서 Target Curation 본부가 신설됐다. 데이터를 단순히 디지털 미디어 타깃팅에만...
- 인터뷰 2022.10.19
- 정성수 대표, “컨슈머 마음 움직일 수 있는, 기획력과 창의성은 우리의 가장 중요한 무기” 글 천효진|ADZ 디지털 시대로 진화함에 따라 광고, 마케팅 방법도 변하고 있다. 광고 제작 뿐만 아니라 데이터, 메타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