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에 해당하는 광고가 없습니다.
㈜투애니원엔터테인먼트 관련 기사
- 인터뷰 2020.08.27
- 대중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 파도가 치는 것 같은 생생함과 극적인 연출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퍼블릭미디어아트‘wave’는 국내 디지털 디자인 기업 ‘디스트릭트’에서 자체 투자하여 제작한 콘텐츠로, 지난 16년간 켜켜이 쌓아 온...
- 광고매체 2014.02.12
- 2014년 1월 케이블TV 업계를 정의하자면 ‘플랫폼의 미래는 어둡고, 콘텐츠의 미래는 밝다’는 것이다. 케이블TV 주요 MPP사의 2013년도 광고 매출은 전년도 보다 평균 3.5% 감소되었다. 류현진 효과로 선방한 MBC미디어플러스 외에는 전년대비 매출 감소라는...
- 국내 광고계 이슈 2013.02.04
- 한국광고협회‘, 2013 광고인 신년교례회’성료 한국광고협회는 1월 3일(목) 17시 30분 소공동 롯데호텔서울 3층 사파이어 볼룸에서 ‘2013 광고인 신년교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광고단체장, 광고회사,...
- 2011.04.21
- 위클리 애드인포 제 100호 - 때론 영화처럼 스토리로 마음을 끌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