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 관련 기사
- 광고뒷이야기 2024.04.25
- 우리 부모님 안부를 가장 많이 물어보는 사람은 과연 누구일까요? 바로 저의 형편없는 게임 실력을 보고 부모님 안부가 궁금해진 상 대게이머인 것 같습니다. 올해로 19주년을 앞둔 장수 게임이자, 아 직도PC방 점유율 상위권을...
- 브랜드 2024.03.14
- 세상에 넘쳐나는 브랜드 중 사람들의 눈에 띄고 마음에 드는 건 극히 일부다. 그 브랜드가 되려면 눈에 띌만한 색을 가졌거나, 마음을 움직이는 이야기를 해야 한다. 미국 유타주를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는 아웃도어 소품 브랜드 코토팍시(Cotopaxi)는 두 가지 방법을 모두...
- 기획 취재/조사 2024.03.12
- 제일기획 편집팀 부담 없이 영어를 배우고, 미국 문화도 구경하며, 크리에이터의 예능까지 즐길 수 있는 유튜브 영어 쇼츠. 공부하려고 시작했지만 점점 크리에이티브의 팬이 되고 마는 채널들을 소개한다. 영어 공부 채널은 얼핏 보면 비슷하지만, 디테일에서...
- 기획 취재/조사 2024.03.12
- 보디케어 브랜드 쿤달과 제일기획이 유방암 자가 검진 방법을 손쉽게 알리는 '핑크 글러브' 캠페인을 진행했다. 고객에게 분홍색 때수건과 귀여운 일러스트가 들어간 키트를 제공하며 자칫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 유방암 자가 검진을 실천하도록 유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