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관련 기사
- 마케팅 2014.06.13
- 본격적인 복고 콘셉트로 차별화에 성공한 미스터피자 신규 캠페인. 초경쟁 양상이 전개되는 피자 시장에서 미스터피자의 홍두깨번 TV광고는 의도적으로 클리셰 요소를 동원해 복고 콘셉트를 완벽히 실현했다. 복고, 메시지 전달 위한 차별화 요소 미스터피자 광고의...
- 에세이 2014.12.29
- 대한민국 피자 시장은 과거에도 그랬지만 최근들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 피자헛의 대표 브랜드 이외에도 우후죽순늘어나고 있는 수많은 피자 브랜드들, 그 사이에서 살아남기 위해 대부분의 브랜드들은 빠른 신제품 출시와 할인...
- 국내 광고계 이슈 2010.12.15
- 방송통신위원회는 매년 시장의 경쟁상황을 평가해 규제 제한이나 강화 조치를 내리고 있는 통신처럼, 내년부터 방송에도 비슷한 기준을 도입해 규제 방향을 정하는 근거로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방송통신위원회는 지난 10월 20일 전체회의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의 ‘방송시장...
- 광고 2011.08.09
- Passion for Ide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