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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터뷰 2024.02.20
- 한국전광방송협회가 올해 한국OOH협회로 이름을 바꾸고, 전광방송뿐만 아니라 옥외 범주에 들어가는 모든 옥외광고산업의 이익을 보호하고 촉진하는데 발 벗고 나섰다. 특히, 최근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이 지정됨에 따라 중소옥외광고사업자들과 상생 방안으로 매체...
- 미디어동향 2024.02.20
-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 기획 취재/조사 2023.12.21
- 16년 만에 한국에서 열려, 해외참가자 540명 포함 총 2,600여명 참가 65년간 33회 열린 역대 애드아시아 사상 최대 규모 기록
- 기획 취재/조사 2023.12.20
- 대한민국 광고계 최대 축제인 제 37회 ‘2023한국광고대회’가 ‘The CREAiTIVE(Ai를 품은 크리에이티브, 그 미래는?)’이라는 주제로 12월 5일(화)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불룸에서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