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금주한잔 관련 기사
- 브랜드 2023.07.28
- 지난 2023년 4월, 2년여 긴 투자 기간의 베일을 벗고 ‘강릉 처음처럼&새로 브랜드 체험관’이 오픈했습니다. 1926년부터 약 100여 년간 소주를 생산해온 롯데칠성 강릉공장에는 코로나 이전까지 꾸준히 운영했던 공장견학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디지털화 되어가는 시대의...
- 광고 2013.11.27
- 여행을 부르는 대한항공 취향지 광고 ‘미국, 어디까지 가봤니?,‘ ’중원에서 답을 얻다,‘ ’우리에게만 있는 나라,‘ ’일본에게 일본을 묻다’…. 대한항공의 취항지 광고는 늘 취항지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 에세이 2012.02.17
- 언젠가부터 장소도 유행을 타기 시작했다. 인사동이 한참 화제가 되더니, 삼청동, 그리고 신사동 가로수길을 거쳐서 이제는 이태원이 가장 핫(Hot)한 곳으로 떠오르고 있다. UV의 노래 <이태원 프리덤> 때문에 이태원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더 핫해졌다.
- 광고뒷이야기 2024.04.25
- 걷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걷기 좋은 날,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만보기의 본보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