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클래식 관련 기사
- 에세이 2022.04.01
- 기분 좋은 바람을 맞으며 서울을 벗어난다. 계절의 색(色)이 꽃으로, 녹음으로, 단풍으로, 설원으로 화하며 눈을 풍요롭게 한다. 자연의 음(音)이 물 소리로, 바람 소리로, 불 소리로, 산의 소리로 다채로이 느껴진다. 좋은 사람과 함께 웅장한 자연의 품으로 떠나는 짧은...
- 기획 취재/조사 2011.02.15
- 원인 모를 흥분, 끊임없는 긴장감, 승리의 쾌감까지…. 스포츠가 주는 묘한 매력은 소비자를 자극하고, 이런 소비자를 겨냥한 스포츠 마케팅은 해가 갈수록 위력을 드러내고 있다. 롯데자이언츠 구단 마케팅을 시작으로 새로운 분야를 끊임없이 개척하며 눈부신 성장세를...
- 애드컬럼 2009.06.12
- 사회가 점점 복잡해지고 뉴미디어가 발달하면서 리서치를 수행하기 위한 방법에도 변화를 가져왔다. 언제든지, 어디에서건, 신속하게 리서치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모으기 위해 손 안의 모바일(mobile)이 그 수단이 되고 있다. 모바일을 이용한 리서치는 이동통신...
- 인터뷰 2009.03.31
- 무엇보다 롯데백화점과 앙상블 디토가 만난 배경이 궁금하다. 박정일 부장 : 젊은 층이 롯데백화점의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커졌고, 그에 맞춰 광고의 타깃층을 낮춰보자는 의도에서 출발했습니다. 가장 중점을 둔 것은 ‘새로움’이라는 가치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