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크와오피스 관련 기사
- 마케팅 2014.06.12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에서 시각의 자극 중요도는 58%이다. 후각 자극이 45%라는 점을 감안하며 생각보다 시각의 비중이 그리 높지 않다. 이런 이유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기업들은 현재 오감의 특정한 요소를 마케팅 성과로 연결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 애드컬럼 2004.10.29
- 하겠다는 것입니다. 삐딱하게 봅시다. 자꾸 뒤집어 봅시다. 지금 잘 안 풀리는 과제가 있다면 거꾸로 접근하며 풀어 봅시다. 오늘도 “똑 같은 컨셉트를 갖고도 저렇게 풀 수가 있겠구나!” 하는 소리가 저절로 나오는 다른 나라 오피스의 광고 몇 편을 소개 드립니다.
- 애드컬럼 2004.09.23
- 브리프의 유연한 해석
이 시계광고의 크리에이티브 브리프(creative brief) 는 무슨 내용이었을까요? 시간이 잘 맞지 않는 시계가 많던 시대에 “우리 시계는 1초의 오차도 없이 잘 맞는다”는 얘기였겠지요. 꼭 이 시계광고가... - 기획 취재/조사 2024.03.11
- 가장 핫한 셀레브리티가 출연합니다. 가장 핫한 노래가 얹어지고, 가장 핫한 기법과 컬러가 입혀집니다. 브랜드가 만드는 콘텐츠는 온통, 더 많은 소비자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로 채워집니다.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야 브랜드는 오래 지속될 수 있기에, 늘 세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