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플레이디]2024 반려동물 업종 트렌드 리포트
-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3월 호
- 현대자동차 “기업PR영상홍보” 외 4개 캠페인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F1스포츠스폰서링과스포츠마케팅
- [나스미디어] 2025년 2월 MEDIA & MARKET ISSUE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MEDIA & MARKET ISSUE
자료요약
다음은 검색 서비스 영역 강화의 일환으로 신규 검색 서비스인 ‘바로이거’, ‘방금그곡’, ‘이미지검색’의 영상 캠페인을 집행했다. 다양한 소재 및 타깃팅 옵션 활용으로 성공적인 캠페인 목표를 달성했다.
메르세데스 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New GLA클래스’에 대한 특별 할부 금융 프로그램 출시 캠페인을 집행했다. 네트워크 매체 內 무분별한 노출 방지를 위해 매체별 적절할 타깃팅 설정으로 효율을 극대화했다.
메르세데스 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New GLA클래스’에 대한 특별 할부 금융 프로그램 출시 캠페인을 집행했다. 네트워크 매체 內 무분별한 노출 방지를 위해 매체별 적절할 타깃팅 설정으로 효율을 극대화했다.
목차
A . 다음 - 검색 서비스 캠페인
B . 벤츠 파이낸셜 - GLA 런칭 캠페인
B . 벤츠 파이낸셜 - GLA 런칭 캠페인
검색
디지털
미디어
인터넷
모바일
동영상
유투브
타깃
이슈
카카오톡
런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