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플레이디]2024 반려동물 업종 트렌드 리포트
-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3월 호
- 현대자동차 “기업PR영상홍보” 외 4개 캠페인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F1스포츠스폰서링과스포츠마케팅
- [나스미디어] 2025년 2월 MEDIA & MARKET ISSUE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MEDIA & MARKET ISSUE
자료요약
SCB 디즈니 통장 체크카드 출시기념 캠페인은 대표적인 네이티브 광고 상품 ‘카카오 스토리-오늘의 추천 소식’ 단독 집행했다. 핵심 타깃 타깃팅 기법을 통해 성공적인 반응률 유도하였다.
필립스 비자퓨어 프로모션 캠페인은 모든 매체에 타깃팅 기법을 적용하여 핵심타깃과의 접점을 극대화했다. 페이스북 광고 상품 집행으로 바이럴 확산을 유도하였고 성공적인 구매 유인을 만들었다.
국립극장 레퍼토리 시즌 캠페인은 대중교통 이용이 잦은 핵심타깃을 대상으로 교통광고 중심 캠페인을 진행했다. 게첨 형식 및 시즌별 다양한 소재 활용으로 성공적인 유인효과를 달성하였다.
필립스 비자퓨어 프로모션 캠페인은 모든 매체에 타깃팅 기법을 적용하여 핵심타깃과의 접점을 극대화했다. 페이스북 광고 상품 집행으로 바이럴 확산을 유도하였고 성공적인 구매 유인을 만들었다.
국립극장 레퍼토리 시즌 캠페인은 대중교통 이용이 잦은 핵심타깃을 대상으로 교통광고 중심 캠페인을 진행했다. 게첨 형식 및 시즌별 다양한 소재 활용으로 성공적인 유인효과를 달성하였다.
목차
1.Internet
A . SCB 디즈니 통장 체크카드 출시기념 캠페인
B . 필립스 비자퓨어 프로모션 캠페인
2.OOH
A . 국립극장 레퍼토리 시즌
A . SCB 디즈니 통장 체크카드 출시기념 캠페인
B . 필립스 비자퓨어 프로모션 캠페인
2.OOH
A . 국립극장 레퍼토리 시즌
캠페인
타겟팅
네이티브광고
바이럴
버스쉘터
카카오스토리
포털
모바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