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t Trend] 모바일 플랫폼의 진화는 현재 진행 중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1 pages| 2014.12.03| 파일형태 :
조회 1443 다운로드 5
자료요약
글로벌 IT 기업들은 신성장 동력 확보를 위한 수단으로 모바일 비즈니스에 대한 대규모 M&A를 진행해 왔고 모바일 비즈니스에 대한 무게 중심은 모바일 광고에서 최근 ‘모바일 커머스’로 이동 중이다.
TGiF 중심이던 세계 인터넷 시장에 중국 IT 빅3, TAB(텐센트, 알리바바,바이두)는 모바일 중심의 공격적 M&A를 통해 성장 중이다. M&A 실적이 다소 저조한 국내 상황에서, 다음카카오의 합병과 옐로 모바일의 인수 전략에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목차
Status
1.M&A를 통한 글로벌 IT기업들의 모바일 사업 진출
2.페이스북을 통해 바라본 모바일 광고 플랫폼 트렌드

Trend
1.대규모 M&A를 통한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의 다변화
2.모바일 광고 플랫폼의 고도화

Case
모바일 서비스와 광고의 만남
M&A 모바일 플랫폼 다음카카오 벤처 옐로모바일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