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2014 Facebook Studio Award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24 pages| 2014.07.23| 파일형태 :
조회 3001 다운로드 3
자료요약
Facebook Studio Award
페이스북에 따르면 올해 어워즈 참가국은 전년 대비 35% 늘어난 80개국으로, 총 735건의 캠페인이 출품됐으며 그중 15개가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심사는 페이스북 플랫폼에 대한 이해도, 콘텐츠 창의성과 풍부성, 페이스북 사용자 삶과 연관성, 비즈니스에 대한 도움 및 성과에 기반했다.
페이스북 측에 따르면 올해 어워드 출품작은 앱 개발의 비중이 높았던 전년과 비교해 스토리텔링이 가능한 사진 혹은 설득력 있는 문구를 활용한 문화적 맥락이 있는 콘텐츠가 주를 이뤘다.
예컨대 지난해에는 페이스북의 기술적 한계에 도전했다면, 이번 참가작들은 페이스북의 크리에이티브 캔버스를 효과적으로 활용해 도리어 페이스북의 장점을 극대화한 사례가 많았다.
페이스북 측은 "올해 페이스북 스튜디오 어워즈에는 최초로 비정부기구 (NGO)의 출품작이 준우승인 ‘블루 포 굿 어워즈 (Blue for Good Awards)’로 선정되는 등 보다 작품의 성격이 다양해졌다"고 평가했다.
목차
2014 BLUE AWARD
01.
If We Made It
Client: Heineken USA
02.
Trial By Timeline
Client: Amnesty International

2014 GOLD AWARD
03.
Bentley Burial
Client: ABTO - Brazilian Association of Organ Transplant
04.
Try My Hybrid
Client: Toyota Norway

2014 SILVER AWARD
05.
L:on Vivien
Client: Mus?e de la Grande Guerre
06.
The Smart Phone Line
Client: Samsung New Zeland
07.
Wendy's Bacon Portabella Melt on Brioche
Client: Wendy's

2014 BRONZE AWARD
08.
Playland Hot Seat
Client: Playland
09.
Reclaim Your Angus
Client: CKE
10.
The Longest Bench In The World
Client: SO Appenzeller Kse GmbH
Facebook Studio Award 페이스북 크리에이티브 캔버스 스토리텔링 하이네켄 국제 사면위원회 콩데 치퀴노 스카르파 도요타 MEAUX 삼성 Wendy. Playland CKE Appenzeller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