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광고제] 칸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70 pages| 2013.10.16| 파일형태 :
조회 2109 다운로드 9
자료요약
about CANNES LIONS

1) 전 분야 공통 출품 기준
- 2012년 3월 1일부터 2013년 4월 30일 사이에 런칭된 광고 및 캠페인
- 해당 기간 안에 집행된 광고/캠페인이더라도 2012년도 깐 광고제에 출품한 경우 수상 여부와 관계 없이 2013년도 깐 광고제에 출품 불가
- 단, 지난해와 다른 카테고리나 섹션에 출품하는 것은 가능
- 출품작은 반드시 집행(implementation)을 목적으로 해야 함
- 자선단체와 공공 서비스 부문을 제외한 모든 출품작은 클라이언트와의 정상적인 계약 관계 성립 필요

2) 관련분야별 심사 기준
- MOBILE LIONS : 창의성과 아이디어/ 집행 내역/ 모바일 플랫폼과의 연관성/ 유저들의 참여 수준 및 그 밖의 다른 측정 가능한 결과 - MEDIA LIONS : 인사이트, 전략 및 아이디어/ 매체 집행/ 결과 및 효과 - TITANIUM AND INTEGRATED LIONS : 아이디어의 질 및 참신성/ 캠페인을 ‘좋은(GOOD)’ 크리에이티브에서 ‘흥미로운(EXCITING)’ 크리에이티브로 끌어 올리는 요소/ 매체간 일관성 있는 아이디어 집행

3) 심사 과정
- 온라인 투표를 거쳐 shortlist를 선정 - 심사위원이 shortlist 중 gold, silver, bronze를 가리며 gold lion 수상작 중 grand prix 선정
목차
CANNES LIONS 2013 WINNERS

A. Cyber Lions
B. Mobile Lions
C. Media Lions
D. Titanium and Integrated Lions
국제광고제 CANNES LIONS 2013 WINNERS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