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하반기 인터넷 광고 시장전망
자료요약
본 보고서에서는 2007년 하반기 광고 예산전망, 하반기 예상 주요 이슈 그리고 기타 뉴미디어 시장 전망을 중심으로 하반기 인터넷 광고 시장을 전망하고자 하였다.
광고 예산전망은 Display 광고와 Keyword 광고로 나누어 살펴보았으며, 하반기 주요 이슈는 검색 서비스의 진화, UCC 바이럴 마케팅 강화, 포털 실명제, 동영상 시장의 Jump Up, 대선에서의 인터넷 영향력에 대하여, 그리고 기타 뉴미디어 시장은 IPTV와 DMB, Mobil을 중심으로 정리하여, 하반기 인터넷 광고 시장에 대하여 예상해 보고자 한다.
광고 예산전망은 Display 광고와 Keyword 광고로 나누어 살펴보았으며, 하반기 주요 이슈는 검색 서비스의 진화, UCC 바이럴 마케팅 강화, 포털 실명제, 동영상 시장의 Jump Up, 대선에서의 인터넷 영향력에 대하여, 그리고 기타 뉴미디어 시장은 IPTV와 DMB, Mobil을 중심으로 정리하여, 하반기 인터넷 광고 시장에 대하여 예상해 보고자 한다.
목차
I. 광고 예산 전망
1. Display 광고
2. Keyword 광고
II. 하반기 주요 이슈
1. 검색 서비스의 진화
2. UCC 바이럴 마케팅 강화
3. 포털 실명제
4. 동영상 시장의 Jump Up
5. 대선에서의 인터넷 영향력
III. 기타 뉴미디어 시장
1. IPTV
2. DMB
3. Mobile
4. 기타
1. Display 광고
2. Keyword 광고
II. 하반기 주요 이슈
1. 검색 서비스의 진화
2. UCC 바이럴 마케팅 강화
3. 포털 실명제
4. 동영상 시장의 Jump Up
5. 대선에서의 인터넷 영향력
III. 기타 뉴미디어 시장
1. IPTV
2. DMB
3. Mobile
4. 기타
2007
하반기 전망
인터넷 광고
시장전망
온라인 광고
트렌드 리포트
trend re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