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플레이디]2024 반려동물 업종 트렌드 리포트
-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3월 호
- 현대자동차 “기업PR영상홍보” 외 4개 캠페인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F1스포츠스폰서링과스포츠마케팅
- [나스미디어] 2025년 2월 MEDIA & MARKET ISSUE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MEDIA & MARKET ISSUE
자료요약
2012 런던 올림픽 미디어 이용 행태
1. 영국 BBC_ TV vs 인터넷
영국의 올림픽 공식 중계 방송사인 BBC 스포츠 웹 사이트 방문자는 글로벌 기준 5,500만 명
2. 영국 BBC _모바일
1,150만 명이 BBC 올림픽 모바일 웹과 앱을 통해 방문
3. 영국 BBC _온라인 동영상
올림픽 기간 동안 약 1만 6백만 동영상 시청
4. 미국 NBC_디지털 미디어
런던올림픽 모바일 웹사이트 순방문자수는 베이징 올림픽 대비 55% 증가
5. 미국 NBC_온라인 동영상
동영상 스트리밍은 베이징 올림픽 대비 52% 증가한 1억 5,930만 건
6. 한국 주요 포털_모바일
스마트폰 사용 증가와 런던과의 시차 영향으로 모바일 스포츠의 평균 페이지뷰 4배 증가
1. 영국 BBC_ TV vs 인터넷
영국의 올림픽 공식 중계 방송사인 BBC 스포츠 웹 사이트 방문자는 글로벌 기준 5,500만 명
2. 영국 BBC _모바일
1,150만 명이 BBC 올림픽 모바일 웹과 앱을 통해 방문
3. 영국 BBC _온라인 동영상
올림픽 기간 동안 약 1만 6백만 동영상 시청
4. 미국 NBC_디지털 미디어
런던올림픽 모바일 웹사이트 순방문자수는 베이징 올림픽 대비 55% 증가
5. 미국 NBC_온라인 동영상
동영상 스트리밍은 베이징 올림픽 대비 52% 증가한 1억 5,930만 건
6. 한국 주요 포털_모바일
스마트폰 사용 증가와 런던과의 시차 영향으로 모바일 스포츠의 평균 페이지뷰 4배 증가
목차
2012 런던 올림픽 미디어 이용 행태
1. 영국 BBC_ TV vs 인터넷
2. 영국 BBC _모바일
3. 영국 BBC _온라인 동영상
4. 미국 NBC_디지털 미디어
5. 미국 NBC_온라인 동영상
6. 한국 주요 포털_모바일
1. 영국 BBC_ TV vs 인터넷
2. 영국 BBC _모바일
3. 영국 BBC _온라인 동영상
4. 미국 NBC_디지털 미디어
5. 미국 NBC_온라인 동영상
6. 한국 주요 포털_모바일
나스미디어
2012 런던 올림픽
미디어 이용 행태
영국 BBC
미국 N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