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3월 광고비 현황 - 업종
:전월 대비 전반적인 업종 광고비 상승
:패션/의류’ 업종은 LS네트웍스(프로스펙스W)의 신제품 출시 및 ¹스타 마케팅을 통한 광고 집행 증가
:‘관공서 및 단체’의 경우, 정치/사회적 이슈(19대 국회의원선거, 핵안보정상회의)에 따른 캠페인 증가로 전월 대비 광고비 상승
:‘금융’, ‘단체’ 업종의 광고 집행 시, 뉴스와 스포츠 지면 활용도 높게 나타남
:전월 대비 전반적인 업종 광고비 상승
:패션/의류’ 업종은 LS네트웍스(프로스펙스W)의 신제품 출시 및 ¹스타 마케팅을 통한 광고 집행 증가
:‘관공서 및 단체’의 경우, 정치/사회적 이슈(19대 국회의원선거, 핵안보정상회의)에 따른 캠페인 증가로 전월 대비 광고비 상승
:‘금융’, ‘단체’ 업종의 광고 집행 시, 뉴스와 스포츠 지면 활용도 높게 나타남
목차
1. 3월 광고비 현황
2. 매체 동향
3. 트래픽 변화
4. 사이트
5. 모바일
6. 글로벌
7. 온라인 캠페인 사례
2. 매체 동향
3. 트래픽 변화
4. 사이트
5. 모바일
6. 글로벌
7. 온라인 캠페인 사례
3월 광고비
미디어동향
신규광고상품
온라인 캠페인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