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플레이디]2024 반려동물 업종 트렌드 리포트
-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3월 호
- 현대자동차 “기업PR영상홍보” 외 4개 캠페인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F1스포츠스폰서링과스포츠마케팅
- [나스미디어] 2025년 2월 MEDIA & MARKET ISSUE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MEDIA & MARKET ISSUE
자료요약
‘옥외광고 해외통신원 연간활동보고서’는 한국옥외광고센터의 해외통신원이 해외 현지의 실용적 옥외광고 정책정보를 엮은 종합자료집입니다.
현재 옥외광고 해외통신원은 미국, 호주, 독일, 프랑스, 영국, 중국, 일본
총 7개 국가에서 활동하면서, 국가별로 옥외광고 최신 정책자료와 산업동향, 제도?사례 등을 수집?분석하고 있습니다.
2016년에 발간되는 『옥외광고 해외통신원 연간활동보고서 제3호』는
해외 옥외광고 정의 및 범위 규정, 최신 정책 동향, 옥외광고 선진국 교육사례 및 제도, 해외 주민참여형 경관개선사업?마을만들기 제도를 담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이번호에는 해외통신원들이 직접 옥외광고 전시회를 탐방한 현장방문기 및 통계자료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이번 호를 통해 옥외광고 관련 지자체 공무원, 산업계, 학계의 업무 활용도를 높이고 일반인들에게는 해외 옥외광고 이해의 훌륭한 지침서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현재 옥외광고 해외통신원은 미국, 호주, 독일, 프랑스, 영국, 중국, 일본
총 7개 국가에서 활동하면서, 국가별로 옥외광고 최신 정책자료와 산업동향, 제도?사례 등을 수집?분석하고 있습니다.
2016년에 발간되는 『옥외광고 해외통신원 연간활동보고서 제3호』는
해외 옥외광고 정의 및 범위 규정, 최신 정책 동향, 옥외광고 선진국 교육사례 및 제도, 해외 주민참여형 경관개선사업?마을만들기 제도를 담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이번호에는 해외통신원들이 직접 옥외광고 전시회를 탐방한 현장방문기 및 통계자료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이번 호를 통해 옥외광고 관련 지자체 공무원, 산업계, 학계의 업무 활용도를 높이고 일반인들에게는 해외 옥외광고 이해의 훌륭한 지침서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목차
Mission 01 : 해외 옥외광고 정의 및 범위 규정
미 국
독일
프랑스
영국
일 본
중국
호주
Mission 02 : 해외 옥외광고 핫 이슈 및 주요 정책 동향
프랑스
미 국
호주
독일
일 본
Mission 03 : 해외 옥외광고 선진국 교육사례 및 제도
일 본
중 국
미국
독일
Mission 04 : 해외 주민참여형 경관개선사업·마을만들기 제도
미국
영국
프랑스
일본
Special Edition : 기획특집① 해외 옥외광고 통계 및 현황
독일
중국
기획특집② 해외통신원 방문기
영국
미 국
독일
프랑스
영국
일 본
중국
호주
Mission 02 : 해외 옥외광고 핫 이슈 및 주요 정책 동향
프랑스
미 국
호주
독일
일 본
Mission 03 : 해외 옥외광고 선진국 교육사례 및 제도
일 본
중 국
미국
독일
Mission 04 : 해외 주민참여형 경관개선사업·마을만들기 제도
미국
영국
프랑스
일본
Special Edition : 기획특집① 해외 옥외광고 통계 및 현황
독일
중국
기획특집② 해외통신원 방문기
영국
한국옥외광고센터
해외통신원
연간활동보고서
옥외광고
해외
통계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