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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shion Brand_온라인 광고 트렌드 분석
자료요약
패션 광고는 전통적으로 잡지를 중심으로 옥외, TV, 신문 등 비쥬얼을 중시하는 매체에 주로 광고를 해 왔다. 그러나, 몇 년 전부터 매년 온라인 광고비가 증가 하고 있으며, 온라인 광고를 진행하는 브랜드들도 늘어나고 있다. 2007년도에는 전년도 대비 약 61%증가하였으며, 올해 상반기에는 불황에도 불구하고 약 37억 원의 광고비를 지출, 결코 적지 않은 광고비를 나타내고 있다.
패션, 의류업종의 광고비는 전체 온라인 광고비에 비하면 적은 금액의 광고비이지만, 해당 업계 내에서 이 정도 규모의 금액은 굉장히 큰 규모의 광고비이다. 또한, 어느 업계보다 먼저 트렌드를 선도하고 수용하는 곳이고, 온라인이야말로 패션업종의 고객 데이터베이스와 브랜드 컨텐츠의 관리에 적합한 광고 미디어라 할 수 있다. 이에 본 보고서에서는 패션, 의류 업종의 진행사례를 통해 해당 업종의 나아갈 방향을 고찰해 보고자 하였다.
패션, 의류업종의 광고비는 전체 온라인 광고비에 비하면 적은 금액의 광고비이지만, 해당 업계 내에서 이 정도 규모의 금액은 굉장히 큰 규모의 광고비이다. 또한, 어느 업계보다 먼저 트렌드를 선도하고 수용하는 곳이고, 온라인이야말로 패션업종의 고객 데이터베이스와 브랜드 컨텐츠의 관리에 적합한 광고 미디어라 할 수 있다. 이에 본 보고서에서는 패션, 의류 업종의 진행사례를 통해 해당 업종의 나아갈 방향을 고찰해 보고자 하였다.
목차
-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광고 진출
- 최소한의 금액으로 최대한의 효과
- 오프라인과 연계한 시너지 효과
- 맺음말 : Fashion 2.0 World
- 최소한의 금액으로 최대한의 효과
- 오프라인과 연계한 시너지 효과
- 맺음말 : Fashion 2.0 Worl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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