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assion for ideas
- 2009.12.24 12:00 | CHEIL WORLDWIDE
- _ ‘여자’, 스프리스 _ 스프리스 매거진 삼성증권 _ POP ‘론칭’, 삼성증권 _ POP ‘건초’, CJ오쇼핑 _ ‘김남주’, 삼성공동브랜드 _ 두근두근 Tomorrow ‘LED’ 삼성공동브랜드 _ 두근두근 Tomorrow ‘태양광 휴대폰’ 대신증권 _ Believe ‘론칭’
- 놀랍고 새롭고 뻔하지 않은 이름, CJ오쇼핑입니다
- 2009.08.19 12:00 | Cheil Worldwide, 2009년 07월, 402호
- CJ오쇼핑이라는 새로운 사명은 소비자를 향한 CJ오쇼핑의 의지를 명확히 담고있습니다. 새로운 사명의 ‘오(O)’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을 딱 맞게 제공하는 최적의 (Optimum)’, 언제 어디서나 쇼핑할 수 있다는 뜻의 옴니프레젠트(Omnipresent), 온라인(On-line),...
- Passion for ideas
- 2009.08.14 12:00 | Cheil Worldwide, 2009년 07월, 402호
- CJ오쇼핑_'론칭 3차 - 라이프스타일 쇼퍼' 나에겐 라이프스타일 쇼퍼가 있다 놀랍고 새롭고 뻔하지 않은 CJ오쇼핑
- Passion for ideas
- 2009.10.08 12:00 | CHEIL WORLDWIDE
- KT_ QOOK&SHOW '깎는 연수소 - 수박' 모두 깎는 것만 열중할 때 누군가 더 좋은 생각을 했다 수박 하나 사면 호박을 더 드려요 깎기만 하는 결합상품은 끝났다 더 큰 혜택 QOOK&SHOW 제휴팩 QOOK&SHOW
- 소비자의 맥락과 상황까지! 다~ 계획이 있어야하는 이유! ‘미’추에이션 시대
- 2020.02.18 12:00 | CHEIL WORLDWIDE
- 인별 특정 욕구에 맞춘 큐레이션에 마음(과 지갑)을 여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마케팅 업계에서는 보다 더 정교한 ‘초개인화 큐레이션’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구매 상황과 맥락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소비자의 구매 욕구에 맞춘 초개인화 상품과...
- CJ그룹, 글로벌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TV광고 온에어
- 2017.07.11 12:00 | TBWA
- 기업광고에서도 CJ만의 컬러가 느껴지는 새로운 시도 미국과 한국 동시 온에어 CJ그룹이 [세계인의 일상] 편 TV광고를 시작했다. 이번 TV광고는 지난 [패러다임 변화] 편에 이은 CJ그룹의 2017년도 두 번째 TV광고로서, 얼핏 보면 완전히 다른 광고로 보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