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험이 보인다고? 삼성화재 ‘보이는 보험’ 캠페인
- 2024.04.23 12:00 | CHEIL WORLDWIDE
- 보험은 서비스다. 그래서 보이지 않는다. 보험상품은 경험으로 ‘느끼는’ 것이기에 평소에는 고객이 그 혜택을 체감하기 어렵다. 하지만 혜택을 경험해본 사람들은 안다. 보험이 그 어느 상품보다 ‘보인다’는 것을. 그리고 우리 일상에 깊숙이 들어와 있는 서비스라는...
- 보험이 보인다고? 삼성화재 ‘보이는 보험’ 캠페인
- 2024.04.23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조성욱 프로 (비즈니스 15팀) 보험은 서비스다. 그래서 보이지 않는다. 보험상품은 경험으로 ‘느끼는’ 것이기에 평소에는 고객이 그 혜택을 체감하기 어렵다. 하지만 혜택을 경험해본 사람들은 안다. 보험이 그 어느 상품보다...
- 2024 슈퍼볼 광고, 올해의 승자는?
- 2024.03.14 12:00 | 대홍기획
- 2024년 슈퍼볼 승자로 인해 광고업계가 미치는 영향에 대해 작성.
- 쉬운 근로 계약서, 청소년들의 건강한 근로환경 응원해요! 토스뱅크 ‘일하는 청소년 with toss bank’편
- 2024.02.20 12:00 | 광고계동향
- 토스뱅크가 올해 처음 선보이는 사회공헌 브랜드 ‘위드 토스뱅크(with toss bank)’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노동시장에서 근로계약서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을 위해 토스뱅크 앱을 통해 쉬운 근로계약서 작성을 할 수 있게 만들었다. 그러면서 청소년들의 다양한...
- 1월의 뜨거운 만남
- 2024.01.29 12:00 | 대홍기획
- 작년 여름, 갑자기 사진을 찍고 싶었다. 단순히 필름 카메라를 써보고 싶다는 마음에 구입한 자동 필름 카메라가 시작이었다. 그러다가 우연히 유튜브 알고리즘을 통해 라이카 M6의 매력에 사로잡혔다.
- 손흥민 선수와 함께 한 갤럭시 워치6 캠페인, 흥행한 이유는?
- 2023.12.28 12:00 | CHEIL WORLDWIDE
- 2023년에 갤럭시 워치6는 헬스 엠버서더로 손흥민 선수를 맞이했다. 대한민국의 자랑이자, 건강한 삶의 롤모델이기도 한 손흥민 선수. 이런 손흥민 선수와 함께 갤럭시 워치6에 대한 매력을 어떻게 전해줄 수 있을까? 특히 아직은 소비자에게 낯선 갤럭시 워치6의 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