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TREND]월드컵 특수광고
- 2014.06.19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1. 축구란 이런 것, 광고란 이런 것 월드컵 광고를 소개하는 데 스포츠 브랜드를 빼놓을 순 없는 일. 2010년 남아공 월드컵 개막 한 달 전에 나이키가 집행한 광고를 소개하겠다. 너무나도 유명해 모두 한 번 이상 보았을 ‘Write the future’ 편....
- TBWA KOREA - 토탈임팩트 업무 제휴
- 2016.03.31 12:00 | 광고계동향
- TBWA KOREA(대표이사 이수원)가 미래 선도적 전문 인력 및 기술의 확보를 위해 디자인 전문 회사 토탈 임팩트(대표 디자이너 오영식)와 업무 제휴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기업의 브랜드 관리를 위한 컨설팅, 기획, 네이밍, 디자인, CIP(Corporate...
- [Interview] Lauren Connolly BBDO 뉴욕 EVP 겸 ECD
- 2014.09.15 12:00 | 광고계동향
- ‘비즈니스 인사이더(Business Insider)’가 뽑은 광고계에서 가장 창의적인 여성 33인 중 한 명이자 ‘애드위크(AD Week)’가 선정한 ‘40세 이하 영향력 있는 인물 20인’ 중 한 명인 Lauren Connolly BBDO 뉴욕 EVP(Executive Vice...
- [Global Creative] THIS IS THE WORLD’S CUP
- 2014.08.11 12:00 | 광고계동향
- 글 | 이성민 대홍기획 크리에이티브 솔루션본부 CS 12팀 CD 월드컵 시즌이 끝나가고 있습니다. 열광의 한때가 이렇게 또 지나가네요. 사실 우리나라에선 세월호 참사의 여파인지, 장기화된 불황 때문인지, 아니면 원체 대표팀에 대한 기대치가 낮았기 때문인지 몰라도...
- [Special 2] 소비자의 머릿속을 들여다보는 뉴로 마케팅 시대
- 2013.12.19 12:00 | CHEIL WORLDWIDE
- 마치 SF영화의 한 장면 같지만 이는 머지 않아 겪게 될 우리의 미래상을 보여 주는 단편적인 사례다. 물론 인간의 존엄성에 대한 문제들이 있기에 여기에 약간의 과장을 더해졌다는 것은 인정하지만 이러한 미래가 전혀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현재 뉴로 마케팅 연구가 채...
- [너는 어떻게 카피가 됐니?] 헤드라인 한 줄만 쓰면 돼! 1
- 2012.01.04 12:00 | HS Ad
- 예나 지금이나 많이 받는 질문 중 하나가 “어떻게 하면 카피라이터가 돼요?”다. 카피는 실무를 하면서 카피로 크는 거란 말을 수도 없이 하지만, 그래도 뭔가 방법이 따로 있지 않을까 계속 묻는다. 어떻게 하든 들어만 간다면 카피로 크는 길에 들어선다. 어떻게 클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