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다문화청소년?노인과 함께하는 새로운 CSR 시작
- 2023.12.01 12:00 | CHEIL WORLDWIDE
- 삼성이 다문화청소년, 노인 등 사회적 약자와 함께 하는 새로운 CSR 사업을 시작한다. 제일기획과 에스원 등 9개 삼성 관계사 는 22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삼성물산 주택문화관 래미안갤러리에서 ‘사회적 약자 지원 CSR 신사업’ 출범식을 열었다.
- 민초파와 반민초파의 대통합, 민트초코봉봉
- 2021.04.20 12:00 | CHEIL WORLDWIDE
- 맛 호불호의 대명사 민트초코. 마니아들에겐 상쾌달달 최고의 맛이지만, 반대파에겐 치약을 씹는 기괴한 맛일 뿐이다.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플레이버 민트초콜릿칩을 호불호의 늪에서 구해내기 위해 새로운 방법을 시도했다. 민초파와 반민초파 모두에게 사랑받고자...
- 덴츠, LGBT(성적 소수자) Diversity Week 개최
- 2020.11.23 12:00 |
- 덴츠는 10월 31~11월 4일, 도쿄 시오도메의 덴츠 본사 1층 로비에서 Diversity Week를 개최했다. 세계가 다양한 개성에 대한 대응이나 그 활약을 스탠더드하는 ‘다이버시티 사회’에 시프트 하는 중 일본기업도 인재 활용이 적극화하고 있다.
- [Creativity] 삼성카드, ‘2020 홀가분 마켓 LIVE’
- 2020.10.21 12:00 | CHEIL WORLDWIDE
- 2020년 가을을 맞아 삼성카드 홀가분마켓이 돌아왔습니다! 올해로 7년째를 맞은 홀가분 마켓은 삼성카드가 엄선한 중소상공인들의 우수 상품을 선보이는 실용 장터, 문화 공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어우러지는 가을철 대표 상생 축제입니다.
- 롯데월드몰 증강현실 포토존
- 2020.08.20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이번 프로젝트는 ‘롯데월드몰에 방문한 고객이 더 많은 공간을 방문하고 더 즐겁게 시간을 보내는 방법이 무엇일까?’라는 질문에서 시작됐다. 프로젝트 개발에 앞서 롯데월드몰과 주요 고객층, 디지털 컨텐츠 등 다방면 분석이 선행됐다. 롯데월드몰 주요 구매 고객층은...
- ㅋㅋ페스티벌에서 그린플러그드까지! 2019년 주목해야 할 뮤직 페스티벌
- 2019.05.15 12:00 | HS Ad
- 과거 한국 페스티벌의 해외 뮤지션 섭외는 후지락페스티벌, 섬머소닉 페스티벌 등 여름에 열리는 일본의 유서 깊은 페스티벌 라인업에 기대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페스티벌의 해외 뮤지션 섭외가 줄면서 여름철 대형 페스티벌이 축소되는 대신, 4~10월에 중급 규모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