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냥 귀엽지만은 않아! 모바일게임
- 2023.11.14 12:00 | 대홍기획
- 정식종목으로 채택돼 세간의 눈길을 끌었다. e스포츠를 놓고 메달 경쟁을 펼치는 시대가 도래한 것이다. 게임이 아시안게임 종목으로 선정된 사실보다 더 놀라운 건 e스포츠 종목 7개 중 무려 3종이 모바일게임이라는 점이다. 크래프톤의 PC 게임 IP를 기반으로 만든...
- [Interview] 디지털 마케팅 광고회사 ‘퍼틸레인’
- 2022.08.24 12:00 | 광고계동향
- 독보적인 인사이트로 국내 NO.1 게임 전문 광고회사로 성장 디지털 마케팅 광고회사 ‘퍼틸레인’ 독보적인 인사이트로 전년매출 1천억 원을 달성하며 고속성장하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 광고회사 퍼틸레인. 매출 성장 배경에는 유연하고 따뜻한 조직...
- 점점 더, e스포츠
- 2022.05.30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517만 명, 국내 e스포츠 리그인 <2022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결승전의 최고 동시 시청자 수치다. 하나의 산업으로 자리 잡은 e스포츠는 전통 스포츠의 지위를 위협하며 급성장 중이다. 최근 연기된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도 정식...
- 게임 산업의 양날의 검, ‘신고전주의’
- 2020.06.18 12:00 | CHEIL WORLDWIDE
- 얼마 전부터 지인들의 인스타스토리에서 경주용 자동차에 타고 있는 친숙한 캐릭터들이 보이기 시작했다. 코로나19로 재택 근무와 화상 수업이 이어지면서 사람들을 만날 수 없게 되자, ‘카트라이더: 러시플러스’를 통해 모바일 레이싱을 함께 즐기는 모습이었다.
- 최초의 배틀로얄 MMORPG로 재탄생한 'A3: 스틸얼라이브' 런칭 캠페인 이야기
- 2020.04.10 12:00 | HS Ad
- 다양한 재미와 매력으로 모바일 앱 유저 약 50%(APP ANNIE, State of Mobile 2019)가 즐기고 있는 모바일 게임! 이미 많은 글로벌 대작 게임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새로운 게임이 시장에 진입하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닌데요. 오늘 HS애드 블로그에서는 차별화된...
- [BRAND REPORT]모바일 게임 광고 캠페인의 트렌드와 접근법
- 2015.10.14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키우는 재미 등등 게임이 주는 재미를 정의하기란 쉽지 않다. 그리고 스마트폰이란 작은 화면에서 게임이 주는 재미를 즐길 수 있을까? 라는 의구심도 있었지만 실제 다양한 모바일 게임들이 스마트폰으로 즐길 수 있도록 UI를 변경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최적화 시키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