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마,아빠,미안해 ‘서든어택’ 겨울 캠페인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우리 부모님 안부를 가장 많이 물어보는 사람은 과연 누구일까요? 바로 저의 형편없는 게임 실력을 보고 부모님 안부가 궁금해진 상 대게이머인 것 같습니다. 올해로 19주년을 앞둔 장수 게임이자, 아 직도PC방 점유율 상위권을...
- 광고계에 이는 제3의 물결, 리테일 미디어
- 2024.04.23 12:00 | CHEIL WORLDWIDE
- 이준원 한국외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연구소 연구원 지난 2월 20일, 글로벌 최대 유통 업체 월마트(Walmart)가 TV 제조사이자 스트리밍 서비스 사업자 비지오 홀딩스(VIZIO Holding)를 약 23억 달러(약 3조 1000억)에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월마트는...
- 엣지 디바이스와 AI의 만남, 스마트홈은 어떻게 진화할까?
- 2024.03.12 12:00 | CHEIL WORLDWIDE
- 오늘도 우리는 수많은 데이터를 만들어내고 있다. 불과 1분의 시간 동안 전 세계에선 6억 2500만 번의 틱톡 영상이 플레이 되며, 630만 번의 구글검색이 일어나고, 35만 개의 트윗이 작성된다. 스마트폰에서만 데이터가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다.
- [HS슈퍼캘린더] 광고인이라면 알아두어야 할 04월의 디데이
- 2024.03.08 12:00 | HS Ad
- 이번 달엔 뭐가 있지? 2030과 MZ세대는 무슨 날을 챙기지? 소재 고갈, 새로운 아이템을 갈구하는 당신!?
- 나의 첫 주민, 부케와 바닐라에게
- 2024.01.26 12:00 | HS Ad
- 아참! 동혁 님은 휴가 때 어디 가셨어요? "집이요." "네?" "집.이.요! "
- AI로 달라지는 2024년
- 2024.01.17 12:00 | CHEIL WORLDWIDE
-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준 챗GPT가 쓸고 간 2023년이 지나고, 2024년은 인공지능과 함께하는 변화의 실체를 맞이하는 원년이 될 것으로 예측된다. 챗GPT로 대표되는 생성형 AI가 우리에게 줄 변화들은 무엇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