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eil’s Up] 불맛으로 완성되는 ‘퀄리티 & 트러스트’
- 2017.02.15 12:00 | CHEIL WORLDWIDE
- 있는 법. 따라서 마케터들은 시장을 바라볼 때 서브컨텍스트(Subcontext), 즉 숨겨진 맥락에 늘 예민할 수밖에 없다.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업계 성장 속에서 주목한 서브컨텍스트는 ‘퀄리티 & 트러스트 – 믿을 수 있는 먹거리’에 대한...
- AI와 만난 쇼핑, 우리의 쇼핑 경험은 어떻게 바뀔까?
- 2024.03.12 12:00 | CHEIL WORLDWIDE
- 챗GPT와 함께 시작된 AI 열풍이 우리 일상을 바꾸고 있다. 우리의 삶을 디지털화시키는 디지털 전환(DX, Digital Transformation)을 넘어 모든 영역에 AI가 적용되어 변화시키는 AI 전환(AX, AI Transformation) 시대를 마주하고 있다. 마케터들이 관심 있는 유통 분야 역시...
- [Global Insight] 아이디어 공유를 두려워하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조언
- 2018.05.04 12:00 | CHEIL WORLDWIDE
- 우리는 아이디어 위에 세워진 산업에 종사하고 있지만, 서로 나누는 것은 잘하지 못한다. 브리핑을 할 때는 결과적으로 광고 담당자, 기획자, 그리고 계정 관리 팀과 아이디어를 공유하지만 그 밖의 크리에이터들과 사전에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
- [New creativity] KGC인삼공사 정관장 설 특수기 부부 편 外
- 2017.02.16 12:00 | CHEIL WORLDWIDE
- KGC인삼공사 정관장 설 특수기 부부 편 KGC인삼공사 정관장 설 특수기 사위-장인 편 KGC인삼공사 정관장 설 특수기 삼촌-조카 편 한국지엠 쉐보레 HAPPY CHEVY NEWYEAR...
- [TREND REPORT]생각의 집, 도서관이 보여주는 우리의 미래
- 2014.06.24 12:00 | INNOCEAN Worldwide
- 최근 <말하는 건축가>라는 다큐멘터리 영화가 개봉되면서 도서관 건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영화는 ‘기적의 도서관 건립’ ‘전북 무주 공공건축 프로젝트’ 등을 통해 자연과 인간을 배려하는 ‘소통의 건축’을 추구하고,...
- [Creative Technology in Marketing] ‘같이’의 가치
- 2014.06.09 12:00 | CHEIL WORLDWIDE
- Creative Technology in Marketing은 마케팅과 테크놀로지의 관계를 다양하게 조명해 보기 위한 칼럼입니다. 그 첫 번째 주제는 ‘같이 함’을 가치 있게 만드는 활동의 일환인 ‘공유(Sharing)’입니다. 따뜻한 나눔의 연말을 뒤로하고 새로운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