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르_ 브랜드가 진심을 풀어내는 법
- 2024.05.17 12:00 | 대홍기획
- 글 김도영 / 네이버 브랜드 기획자, 저서 <브랜드로부터 배웁니다>, <기획자의 독서> 만약 누군가 여러분에게 “나 텀블러 만들어 파는 사업을 해볼까 해. 그리고 그렇게 판 돈의 일부는 기부할 거야. 자선사업의 형태로”라고 하면...
- 세상의 모든 루틴을 만나는 곳, GROUND220
- 2024.03.19 12:00 | HS Ad
-
잠재 고객인 Z세대를 중심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공간! 경기도 양평이 아닌, 서울 양평동에 오픈한
을 소개해 드립니다.
- 모든 것이 새로운 4세대 맥주의 등장
- 2024.01.09 12:00 | 대홍기획
- 맥주 OT를 받게 됐습니다. 클라우드 생드래프트 출시 3년 만의 신제품 크러시(KRUSH). 병목이 없는 숄더리스 디자인에 컷팅이 들어간 투명 보틀은 마치 크리스탈 타워 혹은 롯데타워처럼 보이기도 했습니다. 예쁜 투명병에 담긴 시원 청량한 맛이라는 이 맥주의 성공적인...
- [Commerce] 전문성에 자신감을 더해 탄생한 ‘티히히’
- 2022.08.24 12:00 | 광고계동향
- 캐치는 빠르게, 디테일은 진득하게 전문성에 자신감을 더해 탄생한 ‘티히히’ 글 박서희 대리 | 이노레드 티히히팀 하하하, 크크크, 키키키. 오늘은 어떻게 웃으셨나요? 저희는 오늘도 이렇게 웃습니다. “티히히”....
- [Culture Insider] 1-2월 문화 소식
- 2022.03.17 12:00 | 광고계동향
- [BOOK] 어느 마케터의 아카이브 별게 다 영감 변화는 빨라졌고, 미래는 당겨졌다. 이 혼돈의 시기에 어떻게 적응하고 성장할 것인가? 저자는 데이터 분석가로서 20여 년간 분석해온 빅데이터를 바
- 롯데관광개발 제주드림타워 온라인 플랫폼 구축
- 2021.01.12 12:00 | 펜타브리드
- 펜타브리드가 ㈜롯데관광개발의 제주드림타워 온라인 플랫폼 구축 파트너로 함께하였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Korean Modern Lifestyle’이라는 제주드림타워의 아이덴티티를 중심으로 구축하였으며, 영상과 이미지를 적극 활용해 노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