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른 회사엔 없고, 빅밴드엔 있는 것, 빅밴드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본부 ‘스튜디오B’
- 2023.10.18 12:00 | 광고계동향
- 광고회사 빅밴드의 제작을 담당하는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본부’(이하 CS본부)는 크게 세 조직으로 구성된다. CD, 카피라이터, 아트디렉터로 구성된 캠페인 제작 1,2팀, 캠페인에 필요한 디자인 요소 전반을 담당하는 디자인팀, 그리고 스튜디오B. ‘스튜디오 빅밴드’라는...
- [빅밴드 라이브 9월호] 이렇게 더운 날 엄홍길 대장이랑 등산해봤어요?
- 2021.11.01 12:00 | BIG BAND
- 날 엄홍길 대장이랑 등산해봤어요? 광동제약은 지난 6월부터 광동 공진단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캠페인의 엠버서더는 산악인 ‘엄홍길’ 대장으로 3편의 브랜드 영상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전 캠페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접근방법을...
-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과 비대면(Untact) 소비 문화, 브랜드와 서비스의 변화
- 2020.04.27 12:00 | HS Ad
- 개인의 자유 의지에 의한 이동이 자유로웠던 평범했던 일상이 그리운 요즘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초유의 사태 속에서 우리의 삶도 시장의 분위기도 급진적인 변화를 겪고 있는데요. 기업도 개인도 유례없던 위기 속에서 저마다 나름의 극복 의지를...
- 광고 속 그 음악 #25 현재와 공감하며 과거를 소환하는 리메이크 광고 음악
- 2020.03.13 12:00 | HS Ad
- 요즘 음악계를 비롯한 문화 전반에서는 레트로 열풍과 함께 레트로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뉴트로’가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광고 업계에서도 새로 CM송을 만들지 않고 예전 히트곡을 리메이크해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 ‘광고 속 그 음악’에서는 광고효과를...
- [Cheil Creativity]기업과 브랜드의 역사를 담다 사보와 함께한 제일기획 캠페인
- 2017.09.21 12:00 | CHEIL WORLDWIDE
- 사보는 제일기획의 역량을 대외에 선보이고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통로로 활용돼 왔다. 매달 꾸준히 게재된 캠페인 소개가 대표적이다. 창간 1주년을 기념해 1976년 10월호에 TV 광고 45편과 인쇄 광고 18편이 처음으로 소개된 이후 지금까지 지속되고 있다. 이 코너는...
- [Special Issue]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에 집중하라
- 2017.02.27 12:00 | 광고계동향
-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소비자의 변화를 읽어야 한다. 지난해 일반의약품은 최고 연 매출이 30%까지 성장하는 등, 출시 이후 기록을 세울만한 최고의 매출 실적을 올렸다. 연 매출 670억 규모의 일동제약 아로나민골드와 600억 규모의 대웅제약 우루사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