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erview]- 직관적이거나 재미 있거나 크리에이티브도 시대에 따라 변해야한다!
- 2020.07.01 12:00 | 광고계동향
- “하다보니 지금까지 왔네요” 쿨내가득한프로덕션의 표상이자 광고계의 독보적 원더보이, 이명기 원더보이즈필름 대표를 만났다. 이대표는 1992년 ‘오리콤’감독으로 광고계에 첫발을 들였다가 2004년에 광고계 새로운 사업 모델을 찾아 PD 프로덕션인...
- [KAA광장] KAA광장
- 2018.04.06 12:00 | KAA저널
- 2018년 제1차 편집위원회 지난 2월 1일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제1차 편집위원회가 있었다. 이날 회의에는 문철수 교수(한신대), 김주호 교수(명지대),이준희 상무(보령제약), 배의찬 부장(삼성), 임희석 팀장(대림산업),원종록 팀장(SK텔레콤) 등이 참석해 지난 호에...
- 부드럽고 따뜻한 프론티어 정!신!
- 2009.09.14 12:00 | Cheil Worldwide, 2009년 08월, 403호
- 선구자의 전통적인 이미지는 ‘일송정 푸른 솔’곁에서 ‘말 달리는’ 독립투사다. 무엇이든 빨리 변하는 이 시대에 선구자는 기술과 패션의 첨단을 누구보다 앞서 받아들이는 얼리어답터, 혹은 트렌드세터라 불린다. 하지만 단어가 포함하는 의미의 범주만으로는 표현할 수...
- 맞수기업열전
- 2009.07.29 12:00 |
- 맞수기업열전
- 소비 트렌드로 본 신문광고 활용전략
- 2009.01.16 12:00 | 신문광고저널, 2009년 01-02월, 36호
- 최근 미국에서는 의미심장한 한 보고서가 뉴스를 타고 전파되었다. 불황기에 공격적인 투자와 마케팅을 진행한 회사와, 반대로 수동적인 자세로 머물던 회사를 3~5년 뒤 조사해 보니 전자의 경우는 하위그룹도 상위그룹으로 진출했고, 후자의 경우는 상위그룹도 하위그룹으로...
- 브랜드 가치 높이는 스토리텔링 [조력자 助力者 ] 를 꿈꾸다 - 사이드킥(Sidekick) 이현성 대표
- 2024.02.20 12:00 | 광고계동향
- 나이키, 토스, CJ 등 빅브랜드와 협업하면서도 눈에 띄는 크리에이티브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업계의 주목받고 있는 사이드킥(Sidekick). ‘브랜드라는 영웅을 돕는 조력자가 되고 싶다’는 이념으로 사이드킥(Sidekick)을 설립한 이현성 대표를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