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Normal
- 2020.06.05 12:00 | HS Ad
- 코로나19는 예상보다 오래 우리 생활에 머물러 있을 듯합니다. 올해 안에 백신 개발이 어려울 거란 예상이 세계 곳곳에서 나오며, 우리가 바라던 ‘예전 일상’은 더욱 멀어졌고, 어쩔 수 없이 새로운 일상을 맞아야 한다고 얘기합니다. 이른바, ‘New Normal’의 시대. 사실...
- 일본광고업협회, <2012 Creator of the Year> 이토 키미카즈(伊藤公一) CD 선정
- 2013.05.20 12:00 | 선전회의
- 일본광고업협회, <2012 Creator of the Year> 이토 키미카즈(伊藤公一) CD 선정 일본광고업협회(JAAA)는 <2012 Creator of the Year>에 덴츠의 이토 키미카즈(伊藤公一) CD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이 상은 광고업협회 회원사 중에서 지난 1년 동안 가장...
- 똑똑한 홍보팀을 만드는 실전 홍보 세미나
- 2011.09.16 12:00 |
- 똑똑한 홍보팀을 만드는 실전 홍보 세미나
- 당신의 영양제는 건강하십니까? 정몰 in your mind 캠페인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유튜브, SNS 계정에 서 건강에 좋은 음식, 조리법, 필수 영양분과 영양제의 조합 등 수많은 정보를 매일 접하며 살고 있죠. 이렇게 높은 관심 속에 우리나라 건강식품의 시장 규모는 5년 새 약 40%가 성장한 6 조원을 돌파했고 가구당...
- 너도? 나도! 믿고 사는 디토소비
- 2024.04.23 12:00 | CHEIL WORLDWIDE
- 한다혜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연구위원 “전 이게 필요했어요. 제 삶을 바꿀 것 같았거든요. 그리고 실제로 그랬어요(I need this, this looks like it’ll change my life. and it completely did).” 미국의 팝스타 올리비아...
- 브루티코_ 문화와 비즈니스의 경계에서
- 2024.04.15 12:00 | 대홍기획
- “차 한잔 하시죠” 초점 흐린 옛날 영화에나 나올 법한 플러팅이다. 시대는 커피의 것이다. 대체 누가 커피를 두고 차를 마신단 말인가? 커피는 세련됐으며, 앞서가고, 재기 넘치고, 유쾌하고 유려하다. 반면 차는 구닥다리에 뒤쳐졌고, 아둔하고, 센스 없고, 투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