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혼산’의 마음을 움직여라! 미션 컴플리트한 1인 제품 해외 광고
- 2021.04.15 12:00 | HS Ad
- 1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전망했는데요. 이에 식품, 가구, 주거 등 의식주 트렌드가 혼자 사는 이들을 위한 서비스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오늘 HS애드 블로그에서는 혼자 사는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1인 제품 해외 광고 세 편을 만나보도록...
- [Brand Marketing] 65세 '미원'의 청춘 도전기
- 2021.01.14 12:00 | 광고계동향
- ‘유퀴즈온더블럭’이라는 TV 프로그램에서 ‘세대 특집’으로 토크를 풀어간 적이 있었죠. Z세대, Y세대, X세대, 386세대로 이어지다 ‘산업화세대’를 이야기할 때 세트장을 유심히 보셨다면, 뒷벽 공중전화 박스에 붙어있던 ‘미원’ 로고를 발견하신 분이 계실 겁니다.
- [인포그래픽] 이제는 집에서 즐긴다, 식료품도 온라인 구매가 대세!
- 2020.03.24 12:00 | CHEIL WORLDWIDE
- 이제는 일상화된 온라인 식료품 구매. 매년 더 많은 사람이 더 자주 온라인으로 식료품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모바일리서치회사 ‘오픈서베이’가 전국의 20~49세 여성 1,500명을 대상으로 지난 1월 진행한 조사에 따르면 전년과 비교해 월 평균 온라인 식료품 구매 빈도는...
- [Creativity] 풀무원 얇은피 꽉찬속 얄피만두 캠페인
- 2019.09.20 12:00 | CHEIL WORLDWIDE
- 얄피만두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간편식인 냉동식품을 즐기는 1인 가구, 자취생, 신혼부부 등이 늘어나면서 냉동식품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얄피만두의 경우 기존 냉동식품에 대한 보편적인 편견을 탈피하고자 냉동만두라고는 믿기 힘든 맛과...
- [News Brief] 2019 에피어워드 코리아, 밀리의 서재 그랜드 에피 선정
- 2019.07.03 12:00 | 광고계동향
- 밀리의 서재 ‘독서와 무제한 친해지리(오버맨/카테고리 ROI)’편이 지난 한 해 최고의 마케팅 효과를 낸 캠페인으로 선정, 2019 에피어워드코리아 최고의 영예인 그랜드 에피를 수상하게 됐다. 밀리의 서재는 디지털 시대에 맞는 서비스를 개발, 실질적인 소비자들의 행동을...
- [Consumer Insight 1]가정 간편식, 맛과 편의성을 넘어 “즐거운 경험”으로 진화 중
- 2017.12.13 12:00 | 광고계동향
- Consumer Insight 가정 간편식, 맛과 편의성을 넘어 “즐거운 경험”으로 진화 중 이두영 닐슨코리아 Client Business Partner 이사 2017년 상반기 대통령 선거 이후 정치적 불확실성이 줄어들면서 국내 경제 상황은 지난해까지의 정체 상황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