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광고업협회, 정기총회 개최
- 2011.09.21 12:00 | 선전회의
- 일본광고업협회는 마루노우치의 도쿄회관에서 2011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총회에서는 2010년도 사업과 수지 결산보고, 2011년도 사업계획과 수지예산(안), 일반 사단법인 이행과 거기에 따르는 정관 변경 등에 대해서 심의·승인했다. 2011, 12년도 임원 개선 후, 마타키...
- ‘AI와 인간’ 주제로 파타야를 뜨겁게 달궜던 ADFEST 2024_(3)
- 2024.04.26 12:00 | 광고계동향
- BRANDS=FEELINGS 인간 감정으로부터 브랜드가 나아갈 길 찾다 애드페스트 총괄 심사위원장 말콤 포인튼(Malcolm Poynton) 제일기획 글로벌 CCO AI의 기술과 발전에 모든 관심이 쏠려있는 시기에, 브랜드는 무엇에 집중해야 할까?...
- ‘AI와 인간’ 주제로 파타야를 뜨겁게 달궜던 ADFEST 2024_(1)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걷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걷기 좋은 날,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만보기의 본보기’입니다.
- AI와 쏨땀
- 2024.04.15 12:00 | 대홍기획
- 2024 ADFEST를 한 달 남짓 남겨둔 어느 날, OpenAI에서 비디오 생성 AI ‘소라(Sora)’를 발표했다. 지금껏 봐왔던 생성형 AI와는 차원이 다른 결과물에 많은 이들이 충격에 빠졌다. 이런 타이밍에 ADFEST 참가자들이 올해 행사에 기대하는 바는 더욱 분명했을 것이다....
- [HSAD 광고 딜리버리] 마침내 새로운 의류관리 세상으로
- 2024.02.26 12:00 | HS Ad
- HSAD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AD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HSAD 광고 딜리버리!
- 중요한 건 쓰리지 않는 마음 | 2024 보령 겔포스엘 메시지 스티커
- 2024.02.23 12:00 | HS Ad
- 22년 12월부터 5월까지 바나나 맛을 매개로 사회 초년생인 MZ 직장인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겔포스 브랜드 인지도 강화하는 <겔포스를 알 나이가 됐다면>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