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콤x플레이디, 마케팅 역량 결합 통한 디지털 프로젝트 그룹 ‘몽몽(MONT MONT)’ 설립
- 2023.02.10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두산그룹 종합 광고 대행사 오리콤과 KT그룹 디지털 광고 대행사 플레이디가 마케팅 시너지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프로젝트 그룹 ‘몽몽(MONT MONT)’을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 게임 산업의 양날의 검, ‘신고전주의’
- 2020.06.18 12:00 | CHEIL WORLDWIDE
- 얼마 전부터 지인들의 인스타스토리에서 경주용 자동차에 타고 있는 친숙한 캐릭터들이 보이기 시작했다. 코로나19로 재택 근무와 화상 수업이 이어지면서 사람들을 만날 수 없게 되자, ‘카트라이더: 러시플러스’를 통해 모바일 레이싱을 함께 즐기는 모습이었다.
- [BRAND REPORT] 융복합 한류, 新한류이자 브랜디드 콘텐츠
- 2016.07.05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박성현 전문위원, 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 yoko5306@gmail.com 융복합 한류, 新한류이자 브랜디드 콘텐츠 한류의 현주소 한류가 대세다. 한국대중문화로 시작된 한류는 이 제 관광한류, 전통한류, 음식한류, 패션한류, 미용 한류, 의료한류, 스포츠한류,...
- 1등 기업의 광고 2등 기업의 광고
- 2014.12.04 12:00 | 교보문고
- 광고로 배우는 브랜딩과 마케팅 전략 “좋은 광고는 기업의 브랜드를 살린다!” “15초에 사활을 거는 기업들의 전쟁을 엿보다!” 책소개 광고를 보면 기업의 전략이 보인다? 흔히 광고를 자본주의 꽃이라고 비유하는 사람들이 많다....
- [BRAND REPORT] 2013년 광고 크리에이티브 트렌드와 2014년 전망, 광고하였으므로 진정 행복하였네라
- 2014.06.23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이희복 교수, 상지대학교 언론광고학부, boccacio@daum.net 광고는 소비자를 향한 연서(戀書)! 부쳐 놓고 후회하는 편지인지도 모른다. 청마 유치환의 시 <행복>을 읽다 보면 더욱 그런 생각이 든다. 매일 연모하는 이영도 시인에게 통영의...
- [BRAND REPORT]2011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 2014.06.20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광고환경이 혁명적으로 변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 서 2011년 광고 크리에이티브 트렌드에서는 온라인 광고, 디지털 방송광고를 비롯한 스마트 미디어 광고 크리에이티브 영역이 갈수록 확장되고 있다는 사실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스마트폰 2,000만대 시대가 열리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