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진국 옥외광고물 동향] 유럽편
- 2017.10.25 12:00 | 한국옥외광고센터
- 영국 상원, 디지털 시대 광고산업 육성을 위한 포괄적 조사 개시 영국 의회의 상원 (The House of Lords) 커뮤니케이션위원회는 9월 초 영국 광고 산업의 미래에 대한 새로운 조사를 벌인다고 발표했으며 이를 위해 조사관들을 임명 중이라고 밝혔다. 이...
- ‘AI와 인간’ 주제로 파타야를 뜨겁게 달궜던 ADFEST 2024_(2)
- 2024.04.26 12:00 | 광고계동향
- Runner’ 캠페인이었다. 2022년 파리 시는 자동차 과속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30km/h 속도 제한을 도시 전역에 시행했는데, 터무니없이 엄격한 법규 탓에 시민들의 불만은 엄청났다. 스테판은 이러한 파리의 상황을 위트있게 활용했다. 자동차의 속도가...
- ‘AI와 인간’ 주제로 파타야를 뜨겁게 달궜던 ADFEST 2024_(1)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걷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걷기 좋은 날,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만보기의 본보기’입니다.
- [브랜드에 매력 찾아주기] Cashwalk '만보기의 본보기' 캠페인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걷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걷기 좋은 날,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만보기의 본보기’입니다.
- 자신감에서 나오는 센스
- 2024.04.11 12:00 | HS Ad
- “만약 당신이 내 남편이었다면, 나는 당신의 커피에 독을 탔을 거예요.” 의견 차이로 격렬한 토론을 하던 이가 당신에게 이런 말을 한다면 당신은 어떻게 대답할까요? 의견도 다른 데다 이미 많은 논쟁을 거친 후이기에 감정적으로 나갈 확률이 높죠. 하지만 이 얘기를...
- 코오롱몰 너, 보는 눈 있잖아?
- 2023.12.20 12:00 | 광고계동향
- 코오롱몰 ‘너, 보는 눈 있잖아’ 캠페인은 22년 F/W시즌 선보인 패션플랫폼 코오롱몰의 브랜딩 필름으로, 상위 5%의 선천적 패피가 아닌 끊임없는 노력과 실패를 통해 나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는 95%의 패션 유저들에 대한 헌사를 담았다. 과한 패션에서 과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