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카드] 둘이 함께 하면 혜택도 두 배인 "Beautiful Innovation" 광고 전개
- 2007.02.28 12:00 |
-
둘이하나카드 만의 차별적인 특성과 혜택을 부각시키기 위한 motion ad
이번 광고는 언제 어디서나 두 사람이 함께 커플을 맺는 장면을 극적으로 연출하고 있다. 거리를 걷다가도 처음 보는 낯선 사람과 서로 프리허그(Free-Hug)를...
- 다채로운 연출, 정확한 계획에서 출발해 스튜디오 서플러스 이호재 감독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KRUSH, 지금 가장 쿨한 4세대 맥주’ 캠페인, ‘NODAM 금연구조가 필요하다면’ 캠페인, ‘DALBA LEEHYORI BEYOND DOUBLE CREAM’ 캠페인 등을 연출한 스튜디오 서플러스의 이호재 감독은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한...
- 2024년, 소비자가 주도하는 슬기로운 불황 트렌드
- 2024.01.18 12:00 | CHEIL WORLDWIDE
- 전례 없는 인플레이션과 금리 인상, 그리고 불안한 국제정세로 인해 세계 경제가 보릿고개를 넘고 있다. 국내 시장 역시 경제 전반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나타내는 소비자심리지수가 2023년 11월 말 기준으로 4개월 연속 하락하며 적신호가 켜졌다. 한 마디로 쉽지 않은...
- 2024 라이프시그널 트렌드 : 현상과 대응
- 2024.01.09 12:00 | 대홍기획
- “종잡을 수 없는 현상들, 그러나 새로움은 적었던 한 해, 2024년 어떻게 이해하고 대응할 것인가?”
- 불친절한 세계관으로 사람들을 몰입시키는 방법
- 2023.11.02 12:00 | CHEIL WORLDWIDE
- 요즘 세계관이란 말이 유행이다. 영화, 드라마를 넘어 브랜드들 역시 캐릭터와 세계관을 이야기하고 있다. 세계관을 만들어 소비자를 브랜드에 푹 빠지도록 만들려는 목적일 테다. 이번 칼럼에선 마케터 독자들에게 세계관을 만드는 조금은 특별한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자...
- 누구를 응원하나요
- 2023.10.23 12:00 | HS Ad
- “어렸을 때 나는 오래된 집에 살았다. 그런데 그 집에 보물이 숨겨져 있다는 이야기가 옛날부터 떠돌았다. 물론 보물을 발견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어쩌면 보물을 찾으려고도 하지 않았을 것이다. 하지만 그 보물 이야기 때문에 우리 집은 아름답게 느껴졌다. 우리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