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하기 위해 떠난다, 로컬 워케이션 트렌드
- 2023.07.27 12:00 | CHEIL WORLDWIDE
- 팬데믹 이후 한국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원격근무와 유연근무제에 관심과 도입률이 높아지며, 워케이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집이나 회사가 아닌 휴가지에서 근무하는 업무의 형태인 <워케이션>. 특히 한국에서 워케이션은 청년 인구 유출로 골머리를 앓던...
- ‘공간’의 철학으로 ‘공감’을 일으키는, 한샘 캠페인 스토리
- 2020.03.05 12:00 | CHEIL WORLDWIDE
- 여러분에게 ‘집’이라는 공간은 어떤 의미인가요? 내가 사랑하는, 나를 사랑하는 사람들과 내 취향, 취미가 모여 있는 곳. 우리 아이들의 크고 작은 꿈이 매일매일 자라나는 곳. 그래서 나에게 늘 에너지를 주는 곳…
- [INSIDE] HS애드인들의 아이디어 원천, 광고인의 #레퍼런스
- 2017.08.24 12:00 | HS Ad
- 주변에 일 잘하고 실력 있다고 평가받는 사람들의 비밀은 무엇일까요? 바로 원하는 정보와 소스를 다른 사람보다 빨리 찾아내는 능력입니다. 특히 정보가 넘쳐나는 디지털 시대에는 이 Know-where가 핵심 경쟁력이 되는데요. 똑딱똑딱 마감을 몇 시간 앞두고...
- [Cheil Magazine] 사서 고생하니까 행복하다!
- 2017.06.28 12:00 | CHEIL WORLDWIDE
- 즉각적 편리함을 추구하는 세상에서 적당한 불편이 주는 가치는 무엇일까? 뭐든지 즉시 해결되는 세상에서 편리함과 효용성을 포기하고, 자신의 손을 직접 놀려 지속적 만족감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핸드메이드 라이프스타일로 살펴보는 가치 소비 트렌드. ...
- [Cheil’s Up l] 글로벌 '패피'들의 취향 저격 프로젝트
- 2016.06.17 12:00 | CHEIL WORLDWIDE
- young.koh@samsung.com, hyelim.jang@samsung.com 글로벌 ‘패피’들의 취향 저격 프로젝트 세리프 TV 글로벌 론칭 마케팅 삼성전자가 세계적인 가구 디자이너 부홀렉 형제와 콜라보레이션해 만든 세리프 TV는 ‘TV를 넘어선 가구’이다....
- [WAVE IN MARKETING] 스마트하게 진화하는 직접마케팅
- 2012.02.13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직접 마케팅(Direct Marketing)은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가 소비자에게 즉각적인 반응을 보여줄 수 있도록 직접적으로 소비자에게 접근할 수 있는 수단을 통해 판매를 소구하는 방식을 의미한다. 미국 직접마케팅협회(DMA, Direct Marketing Association)는 ‘장소에 구애받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