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점점 더, e스포츠
- 2022.05.30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2022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결승전의 최고 동시 시청자 수치다. 하나의 산업으로 자리 잡은 e스포츠는 전통 스포츠의 지위를 위협하며 급성장 중이다. 최근 연기된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도 정식 종목으로 채택되며 과거와 달라진...
- 알잘딱깔센 BGM 없나? 이달의 광고 음악 플레이리스트
- 2022.03.18 12:00 | HS Ad
- 2월은 특별합니다. 하지만 연휴나 발렌타인데이 등 이슈가 많아 늘 금방 가버리네요. 아쉬운 마음에 진정성 있는 광고 속 음악 4곡을 가져와 봤습니다. 부드럽고 긍정적인 멜로디로 행복한 마음을 밝히러 함께 가시죠! LG 그램 / The Piano Shake...
- [AD Insight 2] OTT서비스 대전(大戰), 광고의 위기를 기회로 활용하는 PPL 전략
- 2020.08.28 12:00 | 광고계동향
- 세상을 뒤흔든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없었다고 해도, 2020년 미디어 업계의 화두는 ‘OTT서비스’였을 것이다.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제작 사/방송사, 디지털 동영상 회선과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하는 통신사, Youtube/Netflix로 대표되는 글로벌 OTT서비스까지, 다양한...
- [Wide View] Experiential Marketing
- 2016.03.08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고객은 편익보다 체험을 원한다! 이제 고객은 합리적이고 이성적인 의사결정자라기보다는 감각적이고 감성적인 존재다. 때문에 물리적 혹은 기능적 특징이나 편익, 품질과 같은 기본적인 필요만을충족시키는 과정만으로는 그들을 잡을 수 없다. 이들은 기존 정보, 즉...
- [News Brief] 한국광고협회, 교사대상 광고연수 참여교사 모집 外
- 2013.07.09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협회, 교사대상 광고연수 참여교사 모집 한국광고협회는 오는 7월 22일부터 8월 2일까지 ‘2013 광고제작을 활용한 교수학습법’을 주제로 초·중·고 교사대상 광고연수를 실시한다.
- [PR코드] 고객 접점을 찾아 나선다는 것
- 2012.12.14 12:00 | CHEIL WORLDWIDE
- 대중매체를 통한 광고가 가장 효과가 크던 시절에는 소비자와의 접점은 매장이 가장 큰 부분을 차지했다. 하지만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미디어가 다양해지면서 소비자와의 접점이 되는 공간은 매장을 벗어나 더 넓어졌다. 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활용하여 브랜드의 컨셉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