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텐션, 크리에이터] 스트리밍계의 돌풍! 네이버 치지직 인기 스트리머 4
- 2024.04.23 12:00 | CHEIL WORLDWIDE
- 떠난 자리, 스트리밍 서비스의 대세 자리를 놓고 네이버의 ‘치지직’과 아프리카TV가 격돌하고 있다는 소식 알고 계실 텐데요. 주 시청자인 MZ 세대 사이에선 스트리머의 영향력이 웬만한 연예인급 이상으로 올라가고 있는 현실에서 마케팅 담당자들도 관심이 많을 것...
- 네이버 시리즈 또 하나의 인생작으로 돌아오다
- 2023.03.20 12:00 | HS Ad
- 웹소설 시장에 큰 변화를 불러일으키고 <재혼황후>, <하렘의 남자들>, <내 남편과 결혼해줘> 등 명실상부 로판(로맨스 판타지)계의 머스트셀러를 만들어낸 네이버 시리즈의 ‘인생작을 만나다’ 캠페인.
- 네이버 시리즈에서 베스트셀러를 넘어 머스트셀러를 만나다
- 2021.04.15 12:00 | HS Ad
- 김윤석 등 배우를 모델로 제작된 <네이버 시리즈에서 인생작을 만나다> 1차 캠페인은 일반 소설 대비 상대적으로 작품성이 낮다는 선입견 때문에 마이너한 시장에 머물러 있던 웹소설에 대한 대중들의 인식을 바꾸는데 성공했습니다. 이에 네이버 시리즈는 성공적인...
- 이건 꼭 봐야 해! 화제의 인기 네이버 웹툰이 드라마로 재탄생했다?
- 2021.01.14 12:00 | HS Ad
- 작년 한 해는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가 특히 인기를 끌었습니다. 한국만화영상진흥원에 따르면 2020년 기사로 언급된 웹툰 원작 드라마만 해도 총 34편에 달한다고 하는데요. 이처럼 웹툰은 단순히 웹툰 플랫폼에만 그치지 않고 다양한 콘텐츠로 재탄생하며 K-콘텐츠...
- 이건 꼭 봐야 해! 화제의 인기 네이버 웹툰이 드라마로 재탄생했다?
- 2021.01.14 12:00 | HS Ad
- 작년 한 해는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가 특히 인기를 끌었습니다. 한국만화영상진흥원에 따르면 2020년 기사로 언급된 웹툰 원작 드라마만 해도 총 34편에 달한다고 하는데요. 이처럼 웹툰은 단순히 웹툰 플랫폼에만 그치지 않고 다양한 콘텐츠로 재탄생하며 K-콘텐츠...
- 범 내려온다 등 HS애드 연이은 광고상 쓱싹
- 2020.12.04 12:00 | HS Ad
- HS애드가 제작한 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이 한국광고PR실학회가 선정한 '올해의 광고PR대상’과 ‘정부공익광고 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앞서 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