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문한 소비자를 구매로 이끄는 법_ 디지털 고객 접점 만들기
- 2021.10.25 12:00 | 대홍기획
- <Data Blending>은 광고 캠페인 전략 수립에 빅데이터를 활용하는 방법에 관한 코너입니다. 글 빅데이터솔루션팀 김지은 CⓔM 기업은 브랜드, 제품,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채널에 광고를 한다. TV가 가장 강력한 광고...
- 대홍기획 6월 새 소식
- 2021.07.07 12:00 | 대홍기획
- 제38회 DCA 대학생광고대상 개최 대홍기획이 제38회 DCA 대학생광고대상의 시작을 알리며 과제를 공개했다. 지난 1984년 처음 제정된 DCA 대학생광고대상은 예비 광고인의 광고·마케팅 크리에이티브를 겨루는 국내 대표적인 대학생 광고 공모전이다....
- 그 기업의 유튜브 활용법
- 2020.09.16 12:00 | CHEIL WORLDWIDE
- 모두가 유튜브로 몰려가고 있다. 유튜브를 기반으로 한 크리에이터들의 영향력이 사회 전반으로 확산되면서 정치인도, 연예인도 유튜브 진영 구축에 골몰한다. 이런 흐름 속에 기업 브랜드라고 빠질 리 없다.
- [마케팅 레시피] 젠더리스 마케팅, 경계를 넘어서다
- 2017.11.13 12:00 | CHEIL WORLDWIDE
- 마케팅에서도 젠더리스를 중요 전략으로 활용하고 있다. 이처럼 마케팅에 젠더리스 개념을 접목하는 것은 이미 세계적 추세. 젠더리스 전략을 구사하는 배경과 이유를 짚어보고, 다양한 사례를 통해 성공 요인을 살펴본다. 변화의 흐름 사회문화적으로 성 다양성을...
- [TREND]하나뿐인 내 아이, '골드 키즈'를 위하여! 압타밀, 스토케, H&M 광고 캠페인 사례
- 2017.08.25 12:00 | HS Ad
- 요즘엔 VIP보다 VIB(Very Important Baby)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출산율이 낮아지면서 하나뿐인 자녀를 최고로 키우고 싶은 부모의 심리가 강해지고 있기 때문이죠. 덕분에 왕자나 공주처럼 귀하게 대접받는 아이를 뜻하는 ‘골드...
- [Big Data Report _ Retail Industry] 해외 직구 트렌드, 직구도 중국!
- 2016.06.17 12:00 | CHEIL WORLDWIDE
- Retail Industry 해외 직구 트렌드, 직구도 중국! 아마존과 이베이 같은 사이트에서 65인치 TV나 다이슨 청소기를, 갭에서 아동복과 여성 의류를 구입하던 직구의 모습이 최근 들어 바뀌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남성 소비자가 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