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ampaign] 힌트는 간단한 진리에서 KDB대우증권
- 2013.08.19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웬만큼 관심 있는 사람이 아니라면, 풀 워드(Full Word)로 써도 그 뜻을 정확히 이해하기 어려운 단어들이다. 광고하기 쉬운 카테고리가 어디있겠느냐만, 증권 분야는 단어부터 어려운 배경 지식도 알아야 했기에 처음부터 쉽지 않겠다는 예감이 들었다. 하지만 대한민국...
- [Best Creative] 가족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시대공감적 광고 - 동서식품 핫초코 미떼 ‘부녀’ 편
- 2015.01.28 12:00 | 광고계동향
- 글 · 정리 ┃ 김민정 한국광고총연합회 조사연구부 과장 2014년 12월 월간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는 광고회사 ‘메이트커뮤니케이션’이 기획하고 프로덕션 ‘알파빌리’가 제작한 동서식품 핫초코 미떼 ‘부녀’편이...
- [The Best Creative] 현대해상 ‘하이카 - 상남자도 아이가 된다’ 편
- 2014.09.15 12:00 | 광고계동향
- 2014년 8월 월간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는 광고회사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기획하고 프로덕션 ‘생각을 걷다’가 제작한 현대해상의 ‘하이카-상남자도 아이가 된다’편이 선정되었다. 지난 8월 7일(목) 개최된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 [Column] 신뢰가 전략이다
- 2013.05.22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사례 1 대표적 장수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을 진행하며 전 국민의 폭넓은 신뢰를 쌓은 송해를 광고모델로 활용한 IBK기업은행. 신뢰감 높은 모델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유도했다. 신뢰란 도대체 무엇인가? 어찌 보면 신뢰라는 단어처럼 정의하기...
- [뉴스레터] Weekly ADinfo 제 126호
- 2011.10.31 12:00 |
- 위클리 애드인포 제 126호 - 광고의 가치와 영역을 더하다.
- [브랜드에 매력 찾아주기] Cashwalk '만보기의 본보기' 캠페인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걷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걷기 좋은 날,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만보기의 본보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