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nsumer Insight 1]가정 간편식, 맛과 편의성을 넘어 “즐거운 경험”으로 진화 중
- 2017.12.13 12:00 | 광고계동향
- Consumer Insight 가정 간편식, 맛과 편의성을 넘어 “즐거운 경험”으로 진화 중 이두영 닐슨코리아 Client Business Partner 이사 2017년 상반기 대통령 선거 이후 정치적 불확실성이 줄어들면서 국내 경제 상황은 지난해까지의 정체 상황에서...
- [Cheil Creativity]기업과 브랜드의 역사를 담다 사보와 함께한 제일기획 캠페인
- 2017.09.21 12:00 | CHEIL WORLDWIDE
- 사보는 제일기획의 역량을 대외에 선보이고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통로로 활용돼 왔다. 매달 꾸준히 게재된 캠페인 소개가 대표적이다. 창간 1주년을 기념해 1976년 10월호에 TV 광고 45편과 인쇄 광고 18편이 처음으로 소개된 이후 지금까지 지속되고 있다. 이 코너는...
- [TREND REPORT] 착한 소비 시대의 일회용 상품들
- 2014.06.30 12:00 | INNOCEAN Worldwide
- 착한 소비 시대의 일회용 상품들 TEXT. 박현준 대리 (마케팅팀, INNOCEAN Worldwide) 요즘 화장품 업계의 트렌드는 금방 상하는 화장품이다. 일견 이해하기 어렵겠지만, 천연화장품의 인기를 다른 말로 표현하자면 그렇다. 개봉한 화장품은 3개월 이내에 써야 한다....
- [Consumer Insight] 작은 것이 뜬다! 싱글소비트랜드와 미니믹스마케팅
- 2012.10.08 12:00 | 광고계동향
- 대가족이라는 우리나라의 전통 가족구조에서 햇가족이라는 형태로 변화한지 얼마 되지 않아, 1인 가구'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 1인 가구가 점차 늘어가면서 그동안의 소비 트렌드도 변화하고 있다. 예전에는 가족 위주의 대량 판매품이 인기였다면, 현재는 1인이 중요하게...
- 아이시스 DMZ2Km 청정靑淨의 자연을 그대로 마시다
- 2010.05.27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생수를 돈 주고 사 먹는다는 이야기가 생소하던 시절이 있었다. 하지만 이제 생수는 단순히 먹는 물에서 벗어나 웰빙과 프리미엄을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그중 ‘아이시스 DMZ 2km’는 천혜의 자연이 그대로 보존된 세계 유일의 지역인 비무장지대(DMZ) 부근에서...
- 그린마케팅 전략 사례 - 성공 사업의 키워드가 되다
- 2009.10.07 12:00 | 광고계동향
- 그린마케팅이 기업의 이미지 제고 뿐 아니라 매출과 수익성 증대와도 직접적인 연관성을 갖고 있다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국내 기업들의 도입이 빠르게 진척되고 있다. 그린마케팅을 통해 기업의 이미지 제고라는 성과를 거둔 기업들은 많지만, 실제 매출과 수익성 증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