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로스마케팅 경영전략 / 윤영달 외
- 2005.03.01 12:00 |
- 화의기업에서 제과업계의 강자로 재등극한 크라운제과의 신성장 스토리를 담은 책. 크라운제과는 부도위기를 갓 넘어선 직후, 신제품 개발 여력이 부족하자 경쟁기업과의 상호OEM교차방식을 통해 신제품을 확보하는 크로스마케팅을 도입하게 되었다. 이후 미인블랙 시리즈,...
- 고래의 눈 - 류남길 MBC애드컴 CD
- 2003.01.02 12:00 |
- “장강의 앞 물결은 뒷 물결에 밀리기 마련이다.(아무리 밀리지 않으려 해도) 또한 장강의 뒷 물결은 앞 물결을 밀어내기 마련이다.(이 또한 밀지 않으려 해도) 하지만 장강은 안다. 밀건 밀리건 그 물결, 바다에 이르러 하나가 되는 것을…” 얼마...
- 4월의 #나이키 #좋좋소 #나타
- 2024.04.15 12:00 | 대홍기획
- 요즘 뭐 좋아해? 에디터 X가 된 대홍인의 취향 큐레이션
- 디지털 시대, 광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알리다. ‘애드아시아 2023 서울’ 성료
- 2023.12.21 12:00 | 광고계동향
- 16년 만에 한국에서 열려, 해외참가자 540명 포함 총 2,600여명 참가 65년간 33회 열린 역대 애드아시아 사상 최대 규모 기록
- 기꺼이 기다릴 결심, MZ의 줄서기 문화
- 2023.11.02 12:00 | CHEIL WORLDWIDE
- ‘여기부터 약 5시간 대기가 예상됩니다’ 명품이나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사기 위해 기다린 얘기가 아니다. 베이글 가게, 그것도 신규 오픈이 아닌 무려 2년 전에 문을 연 ‘런던베이글뮤지엄’의 베이글을 맛보기 위해 투자하는 시간이다.
- 3D 프린터와 초개인화 마케팅
- 2023.09.04 12:00 | 대홍기획
- 2019년 가을, 좋은 기회에 <트렌드코리아> 오프라인 강연에 참석했다. 생소한 키워드가 여럿이었는데, 그중에 ‘초개인화’라는 단어가 눈에 들어왔다. 이전까지는 브랜드가 주도하는 대량 소비시대였다면 이제 초개인화라는 뉴노멀을 맞이하게 됐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