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end] 나이키, 스타벅스, 아우디...등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참여하는 브랜드들
- 2020.04.20 12:00 | 광고계동향
- 전 세계 광고인들과 글로벌 브랜드들은 기존의 기업 로고를 약간 수정하거나 패러디 하는등의 방법으로 재치있고 유머러스하게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이하 코로나19)로 인한 걱정들을 감소 기키고,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등과 같은 코로나 19확산 방지 예방...
- [TREND]영화보다 비싼 ‘억'소리나는 미국 슈퍼볼(SuperBowl) 광고
- 2017.08.25 12:00 | HS Ad
- 1초에 무려 2억 원이라니 믿어지시나요? 당신의 들숨 날숨 한 번에 방금 4억 원이 부가된 셈입니다. 이 어마어마한 ‘억’ 소리나는 이야기는 바로 프로미식축구리그(NFL) 챔피언 결정전, 슈퍼볼(SuperBowl) 결승전의 TV 광고단가입니다. 30초 스팟에 60억 원,...
- [PENTAPRISM] Super Bowl
- 2016.03.17 12:00 | 펜타브리드
- 슈퍼보울. 세계에서 제일 큰 그릇. 이번 달 <펜타프리즘>이 주목한 주제는 슈퍼볼 Super Bowl 입니다. 우리나라에는 야구나 농구에 비해 미식축구의 관심이나 열기가 아직 많이 높지 않기 때문에 아마 처음 알게 되실 분이 있을지 모른다는...
- [BRAND REPORT]글로벌 기업의 골프마케팅 바람
- 2014.06.20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의 모자에는 항상 나이키 로고가 새겨져 있다. 사업 규모 6억5천만 달러로 전 세계 기업 브랜드 가치 25위에 랭크 되어 있는 나 이키 사가 그를 후원하고 있기 때문이다. 나이키는 타이거 우즈가 21세였던 1996년 당시 처음 계약을 맺었는데, 그때...
- [트렌드 촉]주말 공방에서 디지털 혁신까지
- 2014.06.11 12:00 | CHEIL WORLDWIDE
- ‘현대판 연금술사’라고 불리는 3D 프린팅 기술. 장난감은 물론 인공장기, 항공기, 우주선 부품까지 3D 프린터로 못 만드는 게 없는 세상이 됐다. 향후 시장성을 염두에 두고 각국의 기술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비트뿐 아니라 아톰도 복제가...
- [KAA FOCUS Ⅰ]광고주 통합 미디어 전략에 주목해야
- 2011.10.27 12:00 | KAA저널
- 미디어 시장이 급변하는 가운데 협상력이 큰 광고회사들이 광고물량 섭외에 유리할 수 있다는 전망이다. 이런 측면에서 지난 8월초 국내 시장에 런칭한 GroupM에 쏟아지는 관심이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