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AA광장] KAA광장
- 2018.04.06 12:00 | KAA저널
- 2018년 제1차 편집위원회 지난 2월 1일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제1차 편집위원회가 있었다. 이날 회의에는 문철수 교수(한신대), 김주호 교수(명지대),이준희 상무(보령제약), 배의찬 부장(삼성), 임희석 팀장(대림산업),원종록 팀장(SK텔레콤) 등이 참석해 지난 호에...
- [마케팅 레시피]뉴프로페셔널리즘 마케팅
- 2018.04.03 12:00 | CHEIL WORLDWIDE
- 스마트폰은 여러 가지를 바꿨다. 그중에는 기업이 주도권을 잡고 있던 정보의 비대칭을 역전시킨 것도 포함된다. SNS에 친숙하고 전문가의 의견을 더 이상 신뢰하지 않는 소비자 3.0 세대들은 지금 뉴프로페셔널리즘의 기치를 높이 올리고 있다. 이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 [KAA광장] 한국경제신문 초청 회원간담회 外
- 2017.11.14 12:00 | KAA저널
- 2017년 제4차 편집위원회 지난 8월 9일 롯데호텔에서 제4차 편집위원회가 있었다. 이날 회의에는 문철수 교수(한신대), 이준희 상무(보령제약), 이한구 상무(HS애드) 등이 참석해 지난 호에 대한 리뷰 및 편집기획에 대해 논의했다. 제2차 경제홍보위원회 지난...
- [KAA광장] VOICE OF KOREA ADVERTISERS
- 2017.06.28 12:00 | KAA저널
- 2017년 제2차 편집위원회 지난 4월 13일 롯데호텔에서 제2차 편집위원회가 있었다. 이날 회의에는 박형재 상무(한국코카콜라), 이준희 상무(보령제약), 이한구 상무(HS애드) 등이 참석해 지난 호에 대한 리뷰 및 편집기획에 대해 논의했다.
- [Special 1] 커스터마이징 마켓
- 2014.07.28 12:00 | CHEIL WORLDWIDE
- 기성품보다 소비자들의 서로 다른 취향이 반영된 제품이 각광을 받는 것이다. 소비자들은 수동적인 단순 구매자에서 창조적인 생산 참여자로 진화하고 있다. 이제 대량생산된 동일한 기성품을 소비하던 시대는 저물어 가고있다. 이에 기업들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 [PR코드] 고객 접점을 찾아 나선다는 것
- 2012.12.14 12:00 | CHEIL WORLDWIDE
- 대중매체를 통한 광고가 가장 효과가 크던 시절에는 소비자와의 접점은 매장이 가장 큰 부분을 차지했다. 하지만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미디어가 다양해지면서 소비자와의 접점이 되는 공간은 매장을 벗어나 더 넓어졌다. 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활용하여 브랜드의 컨셉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