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시대 방송법 해설(2013년 개정 3판)
- 2013.06.28 12:00 | 커뮤니케이션북스(주)
- 다양한 모습으로 변화하는 방송법을 알기 쉽게 설명한다. 2012년 방송법 개정은 물론 초판 발행 이후 4차례 개정된 방송법의 주요 내용을 다루었다. 미래창조과학부와 방송통신위원회의 관계, 방송광고판매대행 등에 관한 새로운 시스템, 뉴미디어 기술에 따른 다양한 쟁점을...
- [News Brief] 한국광고협회, ‘2013 광고인 신년교례회’ 개최
- 2012.12.20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협회, ‘2013 광고인 신년교례회’ 개최 한국광고협회는 오는 1월 3일(목) 17시 30분 소공동 롯데호텔서울 3층 사파이어볼룸에서 ‘2013 광고인 신년교례회’를 개최한다. 광고인 신년교례회는 매년 1월 첫 주, 광고주/광고회사/매체사 임직원 300여 명이 한자리에...
- [SPECIAL THEME] 미디어 융합 시대, 참여와 소통으로 완성되는 인터랙티브 광고의 진화
- 2011.11.22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더 나아가 창조자(creator)의 역할까지 하는 크리슈머(creasumer)까지, 현대의 소비자는 그 한계를 가늠할 수 없을 만큼 능동적으로 변화하고 있다. 그런 소비자의 변화는 디지털화 그리고 미디어 간 융합과 맞물려 인터랙티브 광고의 활성화를 가속화하고...
- 디지털 광고 표준화 추진위원회의 역할과 진행과제
- 2010.05.24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단체연합회를 통해 수행하는 방송광고기반조성사업의 일환이며, 위원회는 박정래 디지털방송광고포럼 고문(전 제일기획 미디어전략연구소장)을 위원장으로 하고, 김구철(디지털미디어산업협회 팀장),방효선(CJ미디어 상무), 이성수(스카이라이프 정책협력실장),...
- 3D 방송기술과 컨텐츠들의 향후 발전 전망
- 2010.05.24 12:00 | 광고계동향
- 사실적인 3D 입체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방송기술이다. 3DTV 방송기술은 이미 90년대부터 일본, 유럽을 중심으로 매우 활발하게 개발되어 왔으나, 기반 기술 개발과 시범 서비스 등 시연 수준에 머무른 경우가 대부분이어서 관련 장비나 컨텐츠 등의 산업은 몇 년...
- [News Brief]「전광방송광고 통합관리시스템」 사업협약식 개최 外
- 2010.05.11 12:00 | 광고계동향
- 전광방송광고 통합관리시스템」 사업협약식 개최 外 한국광고단체연합회는 한국전광방송협회와 협약을 통해 ‘전광방송광고 통합관리시스템 구축’ 사업 공동 추진에 합의했다. 양측은 통합 시스템을 통해 전국 120여개 상업전광판 중 60%인 70여개가 우선 통합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