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IEW-TREND] 글로벌 마케팅 트렌드가 된 이모지
- 2017.01.09 12:00 | INNOCEAN Worldwide
- 글로벌 마케팅 트렌드가 된 이모지 이모지가 낯설다면 당신은 스마트폰 사용자가 아니거나 비주얼 문자 사용을 거부하고 있는 문자 세대가 아닐까 싶다. '이모지'라는 단어가 처음 등장한 것은 1990년대 후반이지만 최근 그 사용지 급증하고 보편화되면서...
- [Creative Technology in Marketing] 누구나 할 수 있다, 기부의 기술
- 2014.10.31 12:00 | CHEIL WORLDWIDE
- 글 마정민 팀장 CT Lab jungmin.ma@samsung.com 올 여름, 얼음물을 뒤집어쓰는 ‘아이스 버킷 챌린지’가 세계적인 화제였습니다. 다양한 이슈와 논란을 낳기도 했지만, ALS 재단은 이 캠페인을 통해 작년보다 26배나 많은 기부금을 모았고 대중들에게...
- [Global Creative] 브랜드도 "짝"을 찾고 싶다
- 2013.06.05 12:00 | 광고계동향
- 공동출연, 공동작업, 합작 등을 뜻하는 ‘콜라보레이션’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적으로는, [특정 브랜드 &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한 아티스트] 혹은 [서로 다른 장르의 브랜드] 사이의 협업을 통해, 각자의 매력을 극대화하면서도 통합적인 시너지를 내는 것을...
- 펩시 트위스트 영상 공모전
- 2013.01.15 12:00 | 씽굿
- ■ 접수기간 : 2013.01.04~2013.02.03 ■ 홈페이지 : support-k.o@eyeka.com
- Topic으로 보는 글로벌 AD
- 2009.06.24 12:00 | HS Ad, 2009년 05-06월, 219호
- 2012년 런던 올림픽을 앞두고 영국이 고심에 빠졌다. 스폰서 기업유치에 어려움을 나타내고, 실제 스폰서십 총액 규모가 축소될 것이라는 전망과 함께 올림픽 공식 스폰서 활동이 실제로 효과가 있는 것일까? 라는 문제가 제기됐기 때문이다. 일례로 소비자가 실제로 올림픽...
- 미국 - 2009 Super Bowl Advertising
- 2009.04.29 12:00 | HS Ad, 2009년 03-04월, 218호
- 2009년 상반기 미국 광고업계의 최대 화두는 수퍼볼이다. 전통적으로 미국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은 수퍼볼 광고에 수백 만 달러를 쏟아부어왔다. TV광고, 잡지/신문과 같은 인쇄광고, 빌보드 옥외광고, 그리고 최근에는 온라인 광고까지 다양한 매체를 통해 수퍼볼이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