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냥 귀엽지만은 않아! 모바일게임
- 2023.11.14 12:00 | 대홍기획
- 얼마 전 막을 내린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e스포츠가 정식종목으로 채택돼 세간의 눈길을 끌었다. e스포츠를 놓고 메달 경쟁을 펼치는 시대가 도래한 것이다. 게임이 아시안게임 종목으로 선정된 사실보다 더 놀라운 건 e스포츠 종목 7개 중 무려 3종이 모바일게임이라는...
- [Interview] 디지털 마케팅 광고회사 ‘퍼틸레인’
- 2022.08.24 12:00 | 광고계동향
- 독보적인 인사이트로 국내 NO.1 게임 전문 광고회사로 성장 디지털 마케팅 광고회사 ‘퍼틸레인’ 독보적인 인사이트로 전년매출 1천억 원을 달성하며 고속성장하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 광고회사 퍼틸레인. 매출 성장 배경에는 유연하고 따뜻한 조직...
- 미디어가 된 CEO
- 2021.07.27 12:00 | 대홍기획
- 라이프스타일, 미디어, 트렌드에 대한 칼럼을 쓰고 강연, 방송 활동을 하고 있다. “택진이 형처럼 용진이 형이라고 불러 달라” 여기서 택진이 형은 엔씨소프트의 김택진 대표, 용진이 형은 신세계그룹의 정용진 부회장이다. 올해 초까지...
- [Special Issue] 게임 산업의 오늘
- 2015.01.23 12:00 | 광고계동향
- 인류의 삶에는 여가를 활용할 수 있는 놀이(Amusement)가 늘 필연적으로 존재하고 있다. 과학의 발전과 함께 변화를 거듭해 온 인류의 문명은 이러한 놀이문화를 지속적으로 변화시켜 왔다. 몸의 근육을 움직이는 동적(動的)인 형태의 아날로그 놀이들은 IT 산업이...
- [Special Issue] 6. BTL부문_ 2013년 광고와 BTL, G·A·M·E으로 룰을 바꿔라!
- 2012.12.26 12:00 | 광고계동향
- 2013년 광고와 BTL, G·A·M·E으로 룰을 바꿔라!
- [special theme intro] 소비자를 유혹하는 짜릿한 감성 파워
- 2012.05.21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오늘날의 스포츠 마케팅은 점차 진화해 이전처럼 단순히 인기 있는 대회나 종목, 그리고 기량이 뛰어난 선수를 지원하는 것에서 벗어나 새로운 전략의 구사, 비인기 종목에 대한 투자, 잠재 가능성이 있는 선수와 종목에 대한 지원 등으로 변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