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카드 "LOCA"
- 2020.09.18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2020년 여름, 롯데카드가 새로운 BI를 선포했습니다. 그 이름은 바로 ‘LOCA(로카)’. 신용카드업의 본질에 더 집중하는 회사, 고객들의 라이프 플랫폼으로서 보다 프로페셔널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롯데카드는 새로운 브랜드 로카를 탄생시켰습니다.
- [DAEHONG+] 롯데카드 디네앙블랑 서울 2018
- 2018.11.12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2016년 서울에서 시작되어 올해로 3년째 롯데카드가 공식후원하고 있다. 올해도 역시, 수많은 게스트들이 모여 늦은 여름 저녁 순백의 만찬을 즐겼다. 2016년 한국에서 처음 개최된 디네앙블랑에는 몇가지 규칙이 있다. 첫째, 머리부터 발끝까지 화이트 의상을 입고 참가할...
- [DAEHONG+ ISSUE CAMPAIGN] 롯데카드 라이킷 캠페인
- 2018.04.25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시대가 있었다. 이때는 단순히 소비자에게 혜택을 어필하기 위한 이성적인 설득이 가장 중요했다. 하지만 기존 금융 환경의 경계가 무너지는 금융 빅블러 시대가 도래하고 카드 상품간의 혜택도 평준화 되면서 차별화를 하기 위한 방법을 찾는 것은 더욱 어려워졌다....
- 연인 같은 카드의 연인 같은 광고 - 롯데카드
- 2004.02.13 12:00 |
- 연인 같은 카드의 연인 같은 광고, 롯데카드
- [Special Theme] 재미와 엔터테인먼트로 가득한 미래 영역을 기대한다
- 2011.06.07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마케팅을 고려한 것도 그때부터다. 일단 캠페인이나 경기장 내 광고 프로모션 같은 일반광고 위주로 시작했고, 점차 골프대회, 동계올림픽 후원 캠페인, 어린이 야구교실 등으로 범위를 넓혀갔다. 그러던 중 롯데카드가 2011년 프로야구를 공식 후원하면서 자연스럽게...
- 대한민국 1%를 위하여
- 2009.10.30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연회비가 무려 100만원이나 되는 인피니트 카드를 쓰는 사람은. 그리고 연회비 30만원의 다이아몬드 카드를 쓰는 사람은. 출장이 잦고 골프 여행을 즐기는 어느 기업의 임원? 혹은 명품 쇼핑을 좋아하는 사모님? 롯데카드가 프리미엄 이미지를 높이고자 야심 차게 내놓은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