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 한국씨티은행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12월14일)
- 2008.11.18 12:00 |
- 2008 한국씨티은행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12월14일),광고공모전
- Pick & Choose - 삼양라면, 한국시티은행, 두산그룹, 비비안
- 2009.10.23 12:00 | 광고계동향
- 가요계를 점령하고 있는 걸 그룹들이 이번엔 광고에 속속들이 얼굴을 보이고 있다. 그 대표주자는 역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소녀시대. 소녀시대는 최근 LG전자‘뉴 초콜릿폰’의 광고 모델로 선정되며, 인천세계도시축전, 미에로 뷰티엔, 굽네치킨 등 다수의 광고에...
- [Column] ‘핀테크(Fintech)가 가져온 광고 시장의 변화’
- 2016.03.30 12:00 | 광고계동향
- 글 박승현 ㈜팸노트 대표이사 / 한국핀테크포럼 이사 디지털 시대를 넘어, 이제는 핀테크(Fintech), O2O(Online to Offline)란 새로운 기술과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기법과 모델링이 확산되면서 광고에 대한 정의와 접근방법이 변화하고 있다. 이러한 패러다임의...
- 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 2014.09.17 12:00 | 교보문고
- 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책소개 마케팅 전문가가 공개한 빅데이터 활용 전략! 『빅데이터 마케팅』은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고객 참여와 경영 성과를 끌어낼 수 있도록 빅데이터 혼돈에 대한 전략적인 해법을 제시한다....
- PR 직업
- 2014.04.25 12:00 | 커뮤니케이션북스(주)
- PR는 개인과 개인, 개인과 조직, 조직과 조직, 국가와 국가 등 이해 주체 간 소통을 가능하게 한다. 오늘날 PR 분야는 각종 이해관계가 복잡해지고, 돌발적인 위기 상황이 일어날 가능성이 커지면서 인기 있는 직업군으로 부상했다. 자신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 [Column] 신뢰가 전략이다
- 2013.05.22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신뢰를 쌓은 송해를 광고모델로 활용한 IBK기업은행. 신뢰감 높은 모델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유도했다. 신뢰란 도대체 무엇인가? 어찌 보면 신뢰라는 단어처럼 정의하기 어렵고, 뜬구름 잡는 듯 손에 안 잡히는 개념도 드문 것 같다. 일상생활에서도 신뢰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