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친절한 세계관으로 사람들을 몰입시키는 방법
- 2023.11.02 12:00 | CHEIL WORLDWIDE
- 요즘 세계관이란 말이 유행이다. 영화, 드라마를 넘어 브랜드들 역시 캐릭터와 세계관을 이야기하고 있다. 세계관을 만들어 소비자를 브랜드에 푹 빠지도록 만들려는 목적일 테다. 이번 칼럼에선 마케터 독자들에게 세계관을 만드는 조금은 특별한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자...
- [Wide View] 현실화되는 가상현실
- 2016.07.12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가상현실을 이해하기 위해 우선 우리 인간의 인지 방식이 갖는 특성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인간의 인지는 최종적으로는 뇌에 의해서 이뤄진다. 그런데 우리의 뇌는 사물을 직접 인식하지 못하고 감각기관이 보내주는 정보를 해석해 사물을 인식한다. 그런데 이...
- [high techs] VIRTUAL REALITY 체감형 미디어로 진화하는 가상현실
- 2016.01.18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올해 10월21일은 1989년에 개봉한 영화 ‘백투더퓨처2’에서 타임머신을 타고 시간여행을 한 날이다. 2015년으로 시간여행을 간 주인공들이 실제 상어처럼 갑자기 입을 벌리고 다가오는 상어에 놀라 몸을 숙이는 장면이 나온다. 주인공이 보고 놀란 상어는 광고를...
- 아이하라 히로유키 저, 일 잘하는 사람의 마케팅 전략노트
- 2005.03.01 12:00 |
- 서명 : 일 잘하는 사람의 마케팅 전략노트 저자 : 아이하라 히로유키 역자 : 장진영 출판사 : 넥서스 출판일 : 2002년 7월 25일 페이지수 : 170 판형 : A5 판수 : 1 ISBN : 8989778212 목차 들어가며 : 마케팅 플래너는 시장을 창조한다! Part 1. 대담한 발상 전환으로...
- 밀키스_ 부드러움이 강함을 이겼다!
- 2024.03.14 12:00 | 대홍기획
- 롯데칠성의 음료수인 '밀키스'를 새롭게 마케팅하여 광고를 하였다.
- 대홍기획 3월 새 소식
- 2024.03.14 12:00 | 대홍기획
- 대홍기획이 글로벌 블록체인 앱토스 재단(Aptos Foundation)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세대별 소비동기 분석 트렌드 서적<세대욕망>을 발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