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지 광고 속 숨은 전략 타이포그래피의 크리에이티브
- 2009.02.28 12:00 | 광고계동향, 2009년 02월, 215호
- 잡지는 특성화, 세분화 성격이 강한 전달 매체로 성별, 연령, 학력, 직업, 취미 등에 따른 특정한 내용을 가지고 제호(잡지명)을 만들어 정기적으로 발행되는 출판물을 말한다. 잡지 광고는 그런 잡지의 전문적이고 세분화된 특성을 살려 각 특정 계층에게 알릴 수 있는...
- [News Brief] ‘제2회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수상작 발표
- 2015.05.12 12:00 | 광고계동향
- ‘제2회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수상작 발표 미국 버지니아주 페어펙스에서 발표된 제2회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수상작 중 우리나라는 65개 카테고리 가운데 11개 카테고리에서 금상(Gold Stevie) 수상을 비롯하여 은상 4개, 동상 5개를 수상했다....
- [The Best Creative] 배달의 민족 ‘영화예고편-우리가 어떤 민족이랬지?’편
- 2014.10.14 12:00 | 광고계동향
- 프로덕션 ‘파파가 준 카메라’가 제작한 배달의 민족 ‘영화예고편 - 우리가 어떤 민족이랬지?’편이 선정되었다. 지난 9월 3일(수)에 개최된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선정위원회 최종심사를 통해 선정된본 작품은 티저부터 본편까지 브랜드를...
- [The Best Creative] 보령제약 겔포스M ‘행복해라 대한민국’편
- 2013.11.15 12:00 | 광고계동향
- 광고회사 ‘오래와새’와 프로덕션 ‘오렌지클락’이 제작한 ‘행복해라 대한민국’편은 9월 한 달 간 방영된 TVCF 400여 편을 대상으로 영 크리에이터 패널 및 광고산업발전위원회의 투표를 거쳐 지난 10월 10일 개최된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 다문화 가정 특집 (2) - 소비자로서의 결혼이민자 인권보호
- 2010.06.15 12:00 | 소비자
- 국내 거주하는 외국인이 110만명이며, 결혼이민자는 16만7천여명이고 여성결혼이민자는 12만8천명 정도 된다. 특히 결혼이민자들은 한국에 잠시 거주하는 것이 아니라 가족을 형성하고 자녀를 양육하며 경제활동과 더불어 지속적으로 한국에 살아갈 가능성이 높다.
- 소비자 고발 그리고 불편한 진실[이영돈 저, 위즈덤하우스]
- 2008.03.06 12:00 |
- 소비자 고발 그리고 불편한 진실